① 이국적인 분위기를 갖춘 쏠비치 진도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여행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많을 듯하다.
해외여행을 떠나는 이들도 많지만, 아름다운 전망을 갖춘 국내 여행지 역시 인기이다.
특히 여름은 수영의 계절인 만큼 리조트 내에서 수영하고 바다 풍경을 바라보며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곳이 인기를 끌고 있다.
오늘 소개할 전라남도에 위치한 한 호텔은 SNS에서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마치 ‘해외에 온 것 같은 기분’이라는 후기가 이어지면서 인기를 끌었다.
오늘은 진도의 리조트와 함께 국내에 위치한 이국적인 리조트를 소개하려고 한다. 과연 어떤 풍경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전라남도 진도에 위치한 ‘쏠비치 호텔&리조트 진도’는 대명리조트가 운영하는 17번째 리조트이다.
쏠비치는 이국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대명리조트의 대표 브랜드이다.
이곳은 지중해 해안마을 ‘프로방스’를 재현한 곳으로 뛰어난 경관을 자랑하는 곳이다.
총 576개의 객실과 인피니티풀, 사우나, 스파 등을 갖추고 있으며 어디든 휴양 리조트의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특히 테라스에서는 남해의 크고 작은 섬들이 흩어진 뛰어난 경관을 감상할 수도 있다.
밤이 되면 쏠비치의 화려한 야경 역시 투숙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인피니티풀에서 수영하고 있으면 이국적인 건물과 조명이 더해져 해외에 온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한다.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보며 보내는 시간은 그야말로 휴가를 제대로 보내고 있는 듯한 기분이 든다.
방문객들은 ‘쏠비치 다 가봤는데 진도가 단연 1위’, ‘야경과 인피니티 풀이 다 했어요’, ‘산책로도 너무 잘 되어 있고 가족 단위 여행으로 딱인듯 해요’, ‘서울에서 가기엔 멀지만, 너무 만족스러워요’ 등의 후기를 남겼다.
진도에 위치한 쏠비치 못지않은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 또 있다.
강원도 삼척에 위치한 ‘쏠비치 삼척’ 역시 진도만큼이나 이국적인 리조트로 유명하다.
이곳은 그리스 산토리니 마을의 건축을 모티브 삼아 하얀 외벽과 파란색 지붕의 조화가 돋보인다.
환상적인 바다 전망과 어우러져 더욱 이국적인 풍경을 연출하고 있다.
‘쏠비치 삼척’은 709실 규모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4계절 워터파크, 산토리니 가든 등 즐길 거리 또한 다양하다.
리조트에서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으며 강원도의 투명한 바다에서 스노클링하고 언제든 물놀이를 즐기기에도 좋다.
②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한 ‘신화월드’는 압도적인 규모와 고급스러운 외관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곳이다.
그중 메리어트관은 신화월드의 중심부에 자리 잡고 있는 곳으로 세계적인 명성의 인터내셔널 체인 호텔이다.
성산일출봉을 모티로 디자인한 모실클럽하우스는 수영장, 프리미엄 에스테틱으로 진정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야외 수영장은 휴양지 느낌을 물씬 풍기고 있다. 피트니스센터, 골프, 스파까지 훌륭한 부대시설을 자랑하고 있다.
③ 발리에 온 듯한 통영 한산마리나 리조트
통영에 위치한 ‘한산마리나 호텔&리조트’는 국내에서 보기 드문 수변형 리조트이다.
전통 가옥에서 모티브를 얻은 이곳은 31개의 프라이빗한 독채로 이루어졌다.
전통적인 느낌과 함께 동남아를 연상하게 하는 이국적인 외관 덕분에 이곳을 찾는 여행객들이 많다.
해외여행이 어려운 상황이라면 한산마리나 호텔&리조트에서 동남아 특유의 분위기를 조금이나마 누릴 수 있을 듯하다.
빌라는 초가지붕으로 이루어져 있고 제주의 돌담과 이엉지붕을 본떠 만들었다. 한국의 전통적인 대들보와 서까래를 접목해 객실이 설계됐다.
이국적이지만 그 어느 곳보다 한국적인 분위기 역시 갖추고 있다.
이곳은 한려해상국립공원과 마주하고 있어 리조트에서 아름다운 통영의 바다를 만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한산마리나 호텔&리조트는 2개의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여름철 휴가 장소로 제격이다.
메인 수영장은 가든디럭스 객실 테라스와 연결되어 있다. 라운지 타입의 야외 수영장은 한산마리나 본관과 연결된다.
또한 마리나 스위트 객실은 본관 2층 전체를 사용할 수 있어 가족 여행 숙소로도 추천한다.
한산 로얄 객실은 단독 정원과 야외 자쿠지를 갖추고 있다. 또한 개인 마당과 야외 테라스, 스파시설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한산마리나 호텔&리조트 안에는 4대의 요트가 정박해 있다. 요트 투어와 함께 선상 파티도 할 수 있어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외에도 투명 카약, 스노클링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어 더욱 풍성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Copyright 밈미디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