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유혜주, 삿포로 여행 떠나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유혜주가 일본 삿포로에서 근황을 전했다.
유혜주는 출산한 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한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유혜주는 군살 하나 없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유혜주는 지난 2월 득남 소식을 알렸다. 유혜주는 SNS를 통해 남편과 함께 육아 근황을 전하고 있다.
유혜주는 지난 2011년 코미디TV ‘얼짱시대’를 통해 처음으로 얼굴을 알렸다. 이후 유혜주는 인터넷 쇼핑몰 CEO,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다.
유혜주는 2019년 승무원 남편과 결혼해 신혼생활 및 일상을 공개하면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삿포로 여행 중인 유혜주는 “우리 뚝딱이 P들의 코스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공유해요”라며 삿포로 여행 코스를 소개하기도 했다.
그렇다면 유혜주가 삿포로에서 방문한 장소는 어디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유혜주가 떠난 삿포로는 일본 최북단인 홋카이도 중서부에 위치한 도시이다.
삿포로는 일본에서 기온이 낮은 편으로 겨울에 방문하면 어마어마한 눈을 볼 수 있다.
한국인 여행객 사이에서도 인기 있는 겨울 여행지로 유명하다.
하지만 삿포로는 사계절이 뚜렷하게 나타나는 곳으로 일 년 내내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다.
② 여행 중 방문한 장소
유혜주는 삿포로의 랜드마크인 삿포로 TV타워에서 야경을 감상했다. 삿포로 TV타워는 삿포로의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전망대이다.
삿포로 TV타워 3층에는 높이 90.38m에 위치한 전망대가 위치해 있다.
전망대에서는 오도리 공원의 경관과 함께 삿포로 전역의 풍경이 펼쳐진다.
전망대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다.
또한 삿포로 TV타워는 밤이 되면 화려한 조명이 켜지기 때문에 야경 명소로도 사랑받고 있다.
삿포로 TV타워는 24:10~5:00까지 전광시계를 소등하고 있다.
삿포로 TV타워와 함께 방문하기 좋은 오도리 공원은 시민들의 쉼터가 되어 주는 공원이다.
이곳은 약 4,700 그루의 나무들에 둘러싸인 곳으로 넓은 잔디밭과 분수가 자리 잡고 있다.
유혜주는 삿포로역 앞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삿포로역은 홋카이도에서 가장 큰 기차역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삿포로역은 수많은 열차가 통과하는 곳으로 삿포로 근교 여행지로 인기 있는 오타루, 도마코마이, 하코다테 등에 방문할 수 있다.
삿포로역 서쪽은 다이마루 백화점과 연결되어 있다. 고급 레스토랑과 카페, 다양한 명품관, 영화관 등에 방문하기 좋다.
터미널 바로 위에 스텔라 플레이스라는 백화점도 있다.
삿포로역은 삿포로의 중심지인 스스키노와 오도리 공원을 연결하는 긴 지하도가 있다.
날씨가 좋지 않을 때는 지하도를 통해 다니면 더욱 편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③ 삿포로 맛집 추천하기도
유혜주는 삿포로의 유명한 맛집 ‘우니 무라카미’에 방문했다.
우니 무라카미는 홋카이도 호쿠토시에 위치한 성게알 가공회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성게알 요리 전문점이다.
첨가물을 일절 사용하지 않아 신선하고 맛 좋은 성게를 맛볼 수 있다.
이곳에서는 성게회와 성게덮밥, 다양한 성게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신선한 해산물도 함께 즐길 수 있어 한국인 여행객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은 곳이다.
우니 무라카미는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유명하다. 가격대가 높은 편이지만 그 어느곳보다 신선한 성게를 즐길 수 있다.
유혜주는 삿포로의 대표 음식 중 하나인 스프카레를 맛보기도 했다. 스프카레란 국물이 있는 카레 요리로 큼지막한 야채와 고기가 들어가는 게 특징이다.
유혜주가 방문한 곳은 ‘로지우라 커리 사무라이 삿포로역 아피아점’이다.
유혜주는 삿포로 카페 ‘러브에스프레소’에 방문하기도 했다. 이곳은 아담한 분위기를 갖춘 카페로 현재인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유혜주는 “인생 라떼 찾음… 이 카페 알려주신 분 감사합니다”라며 러브에스프레소의 커피 맛을 극찬했다.
홋카이도는 낙농업이 발달한 지역으로 전국의 원유생산량 약 730만톤의 55%인 약 400만톤이 생산되고 있다.
삿포로에서는 고소하고 깊은 맛을 내는 고품질의 신선한 우유를 맛볼 수 있다.
러브에스프레소에서는 유혜주의 추천처럼 홋카이도의 우유로 만든 라떼를 맛보길 바란다.
따뜻한 라떼를 주문하면 화려한 라떼아트도 만나볼 수 있다.
러브에스프레소의 진한 에스프레소와 부드러운 우유의 맛은 그야말로 환상적이다.
커피를 좋아하는 여행객이라면 삿포로에 머무는 동안 하루에 한 번씩 찾을 듯하다.
Copyright 밈미디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