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I뉴스

천상계 미모로 삭발도 잘 어울릴 거라는 뉴진스 멤버

입력 2023-07-06 16:31:00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대세를 넘어서 글로벌 스타로 거듭나고 있는 걸그룹 ‘뉴진스’가 미니 2집 ‘겟 업(Get Up)’의 발매를 앞두고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지난 27일 공식 SNS를 통해 ‘에이셉(ASAP)’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 ‘뉴진스’. 그간 긴 흑발 생머리를 고수해온 멤버들은 기존과는 180도 다른 금발 헤어스타일을 선보여 놀라움을 선사했는데요.



그리고 이튿날인 28일 자정에 추가 이미지를 공개한 ‘뉴진스’ 멤버들은 쉬폰 소재의 의상과 토슈즈 등 발레리나를 콘셉트로 한듯한 모습으로 티저 영상과는 또다른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마치 만화 속 주인공 또는 요정을 연상케하는 환상적인 비주얼로 팬들의 감탄을 이끌어냈습니다.



‘예쁜애 옆애 또 예쁜애’로 유명한 ‘뉴진스’ 멤버들이지만, 특히나 올림머리 스타일을 소화해낸 해린의 비주얼은 더욱 더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어떤 콘셉트도 찰떡같이 소화해내는 해린의 신비롭고 매력적인 모습은 각종 커뮤니티에서 ‘마치 빚어낸 것 같다’, ‘삭발을 해도 예쁠 것 같다’라는 극찬이 이어지고 있는 중입니다.



‘뉴진스’의 두 번째 미니 앨범 ”겟 업(Get Up)’은 오는 7월 21일 정식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그에 앞선 7월 7일에는 ‘New Jeans’와 ‘Super Shy’ 두 곡이 선공개될 예정인데요.



이번에는 또 어떤 모습으로 대중과 전 세계를 사로잡을지 많은 팬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TMI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