밈미디어

일본에서 방부제 미모 자랑 중인 ’40대’ 김사랑 역대급 여행 사진

입력 2023-07-04 06:00:00


① 배우 김사랑, 일본 여행 떠나





김사랑
출처 : instagram@sarangkim.love




배우 김사랑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본 여행을 떠난 근황을 전했다.
김사랑이 공개한 영상 속 그녀는 긴 생머리에 미니스커트를 입은 채 도쿄의 거리를 걷고 있었다.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김사랑의 눈부신 미모는 눈길을 끌기 충분했다.
특히 1978년생인 김사랑은 여전히 20대 못지않은 미모를 자랑했다.
김사랑 영상에 누리꾼은 ‘아니 이 누나 왜 안 늙어??’, ‘진짜 여신 강림!!!’, ‘완전 방부제 미모’, ‘저기요 대학교 신입생인가요?’, ‘나이는 대체 어디로 버리시는 건지’ 등의 댓글을 남겼다.
팬들은 김사랑 사진에 폭발적인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김사랑은 이외에도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하면서 일본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음을 알렸다.
김사랑은 일본 도쿄 여행을 떠났다. 도쿄는 다채로운 매력이 가득한 여행지로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일본 여행 수요가 무척 높아지고 있다. 일본 화폐인 엔화 가치가 떨어지면서 일본 여행은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일본정부관광국에 따르면 올해 1~5월 방일 외국인 863만 8,500명 중 한국인은 258만 3,400명으로 30%에 달했다.
그렇다면 일본으로 떠난 김사랑이 방문한 도쿄 여행지는 어디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② 도쿄 긴자, 다이칸야마 방문하기도





김사랑
출처 : instagram@sarangkim.love





일본으로 떠난 김사랑이 가장 먼저 공개한 도쿄 여행지는 긴자이다.
긴자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지니고 있는 곳으로 고급 브랜드와 유명 백화점 등이 자리 잡고 있다.
특히 긴자는 쇼핑의 중심지로 손꼽힌다.
김사랑은 미츠코시 백화점 긴자점 앞을 거닐며 영상을 남겼다.
미츠코시 백화점은 긴자에 자리 잡고 있는 대형 백화점이다. 지하 3층, 지상 12층 규모로 이루어져 있다.
미츠코시 백화점에서는 일본 전통 브랜드를 포함해 명품, 패션 매장, 각종 생활잡화 등을 만날 수 있다.
백화점에 방문했다면 9층에 위치한 옥상 정원에 오르길 추천한다. 이곳에는 작은 신사가 마련되어 있으며 ‘긴자 출세 지장존’이 자리하고 있다.
쇼핑 후 테라스에 앉아 잠시 쉬어 가기에도 좋다.
미츠코시 백화점에서 쇼핑할 계획이 있다면 ‘게스트 카드’를 발급받는 게 좋다. 이 카드를 소지하고 있으면 대상 품목 5%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신관 7층에는 면세 카운터가 자리 잡고 있으니, 여권을 챙겨 방문하면 택스 리펀을 받을 수 있다.





김사랑
출처 : instagram@sarangkim.love




김사랑은 인스타그램에 도쿄 지하철 티켓 사진을 게재했다. 김사랑은 사진과 함께 위치 태그를 사용해 다이칸야먀에 방문했음을 알렸다.
다이칸야마는 도쿄의 번화가로 일본의 청담동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세련된 분위기를 풍기는 거리로 서양식 스타일의 건물이 늘어서 있다.
다이칸야마에 방문하면 고급 부티크 가게와 고급 주택, 브런치 카페 등에 방문할 수 있다.
마치 우리나라의 가로수길과 같은 느낌을 풍기는 곳으로 골목마다 구경할 만한 곳이 많다.
예쁜 비주얼을 자랑하는 브런치 카페에 방문하거나 커피를 마시기에도 좋은 곳이다.





③ 롯폰기힐즈에서 인증샷 남겨





출처 : livejapan




김사랑은 도쿄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장소 중 하나인 롯폰기힐즈에도 방문했다.
롯폰기힐즈는 쇼핑, 맛집, 공원, 호텔 등 즐길 거리가 풍부한 곳으로 도쿄를 찾는 여행객들이 꼭 들리는 장소이다.
롯폰기힐즈는 곳곳에서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미술 작품을 만날 수 있다.
김사랑은 루이즈 부르주아의 조각 작품 ‘마망’의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 작품은 거미를 본떠 만들었으며 높이가 10m나 되는 대형 조각 작품이다.
1999년에 제작되어 테이트 모던에서 처음으로 전시되었다.
루이즈 부르주아는 자신의 어머니를 생각하며 모성애를 주제로 이 작품을 만들었다.
이 작품은 롯폰기힐즈에 있는 모리 미술관 입구에 자리 잡고 있다.
김사랑은 롯폰기힐즈에서 크레이프 케이크를 앞에 둔 채 사진을 찍기도 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다양한 맛집에 방문했음을 알렸다.





김사랑
출처 : instagram@sarangkim.love




김사랑은 롯폰기 지구 한복판에 자리 잡고 있는 도쿄 미드타운에 방문했다.
이곳은 2007년 처음으로 문을 연 곳으로 고급 상점, 식당, 사무실, 거주시설, 박물관 등이 자리 잡고 있다.
특히 건물 주변에 녹지 시설이 잘되어 있어 도심 속에서 작은 자연을 만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이곳에는 다양한 문화적 명소가 자리 잡고 있어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도쿄 미드타운에서는 높게 솟은 건물 속 일본식 정원인 히노키초공원에도 방문할 수 있다.
김사랑은 산책로를 걷고 있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일본에서 알찬 여행을 즐기고 있는 김사랑의 다음 여행지는 어디일지 기대가 된다.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5

밈미디어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