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마마무 데뷔 첫 미주 투어 성료
지난 4일 그룹 마마무는 미국 로스앤젤레스를 마지막으로 월드투어인 ‘마마무 월드 투어 ‘마이 콘”(MAMAMOO WORLD TOUR ‘MY CON’)의 미주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마마무는 데뷔 이후 첫 월드투어 미주 공연으로 볼티모어, 애틀랜타, 내슈빌, 포트워스, 시카고, 글렌데일, 오클랜드, LA 등 미국 9개 도시에서 공연을 했다.
멤버 휘인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마지막 공연인 LA를 끝으로 투어를 마치게 되었다. 코로나로 인해 전 세계가 힘든 시기를 겪으면서 우리들의 만남도 기약 없이 미뤄지게 되고 3년이란 시간이 훌쩍 지난 지금에서야 약속을 지킬 수 있게 되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② 여행 사진들을 공개하며 근황 전해
이어 “많은 감정들을 남겨준 전 세계 팬분들과 멤버들 덕분에 매 순간이 소중했다. 참 많이 그리웠던 이 시간들 동안 고생 많으셨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다른 멤버들 또한 미국 투어 중에 찍은 여행 사진들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화사는 “It was such a beautiful night. Good night LA”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의 맨 마지막엔 공연 후 멤버 4명의 다리를 찍어서 올렸는데 모두 멍들어 있어 이들의 노력을 짐작게 했다.
솔라는 “마마무 첫 미주 투어에서 무무들의 큰 사랑과 에너지 많이 받았어요. 너무 감사하고 소중한 시간들 잊지 않을게요. 갈 때 되니까 너무 아쉽네”라고 전했다.
문별도 “I will never forget your love MooMoo, I love you”라고 말하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③ 첫 미주 공연 대박난 마마무, 다음 행보는
마마무의 미주 공연은 이번이 처음이지만 대부분의 도시에서 공연 티켓이 빠르게 매진됐다.
또한 공연을 통해 미니 12집 ‘마이크 온'(MIC ON)의 수록곡인 ‘L.I.E.C’가 빌보드 핫 트렌딩 송즈 17위에 차트에 오르기도 했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16~18일 서울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Copyright 밈미디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