밈미디어

승리와 또 열애설 터진 여배우가 큰맘 먹고 결심했다는 한가지

입력 2023-06-08 15:39:05


① 유튜브 개설 예고한 유혜원









인플루언서 유혜원이 유튜브 채널 개설을 예고했다. 유혜원은 8일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혜원은 자신이 판매하고 있는 제품을 홍보하기도 했으며 팬들의 질문에 답했다.
한 팬이 “유튜브 꼭 해줘요. 예쁜 언니 자주 보고 싶어”라고 말하며 유튜브 채널 개설 여부를 묻자, 유혜원은 “나 이번에 진짜 찐 결심했다. 기다려 달라”고 말했다.
이어 유혜원은 남자친구에 관한 자기 생각을 밝히기도 했다.
유혜원은 “언니 저기 혹시 남자친구가 있나요?”라고 묻자 “남자친구란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있는 것.
나랑 결혼할 남자만 공개하도록 하겠어요”라고 답했다.
원하는 결혼 상대에 관해 묻자 “존중해 주고 배려해 주고 스윗하고 가정적인 거. 예의도 바르고”라고 말하기도 했다.





② 승리와 끊임없는 열애설










유혜원은 지난 2018년 웹드라마 ‘고, 백 다이어리’에 출연했다.
이후 출연작은 없다. 현재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으며 팔로워 수는 30만 명이 넘는다.
유혜원은 SNS를 통해 공동 구매를 진행하고 있다. 유혜원은 승리와 열애설이 제기된 인물로 총 3번의 열애설에 휩싸였다.









지난 2018년 대만의 한 매체는 승리와 유혜원이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당시 두 사람은 별다른 입장을 발표하지 않았다. 이후 승리가 재판을 받던 중 입대를 위해 신병교육대에 향하던 당시 유혜원의 반려견으로 추측되는 강아지가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승리와 함께 차에 타고 있는 여성이 유혜원이라고 보도됐지만 양측은 “개인의 사생활”이라고 밝혔다.





③ 옥바라지 자처했다는 말까지









승리와 유혜원의 열애설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승리가 출소한 후 두 사람은 방콕의 한 호텔에 함께 있는 모습이 목격됐다.
제보자는 두 사람이 손을 잡고 방콕의 한 호텔 로비를 거닐었고 한국인을 경계하는 모습이었다고 전했다.
방콕에서의 열애설이 제기되자 유혜원은 “태국 결혼식 일정이 있어 지인들과 함께한 자리였다”고 답했다.









2018년부터 계속된 승리와 유혜원의 열애설이 2023년에도 이어지면서 유혜원이 승리의 옥바라지를 자처했다는 말이 나오기도 했다.
유혜원은 승리와 방콕 열애설이 제기된 후 “하지만 침묵으로 일관하기에는 근거 없는 추측과 수위 높은 악성 댓글들이 점점 많아지면서 정신적으로 아주 괴로운 상황”이라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5

밈미디어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