밈미디어

아옳이가 아이유♥이종석 커플의 일본 여행지 체험 후 남긴 후기

입력 2023-06-09 16:29:34


① 유튜버 아옳이 최근 영상









유튜버 아옳이가 일본 최고급 리조트를 방문한 모습이 화제다.
지난 5일 아옳이는 본인 유튜브 채널에 ‘아이유, 이종석, 킴 카다시안 등 셀럽들이 사랑하는 아만 리조트 다녀왔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아옳이는 카시코지마역에 위치한 초호화 리조트를 찾아 눈길을 끌었다.





② 아이유♥이종석 리조트 방문










해당 리조트는 지난해 공개 열애를 시작한 아이유, 이종석 커플이 방문한 프라이빗 리조트로 이름을 알린 곳이다.
아옳이는 “진짜 아무도 없다. 고즈넉한 시골 마을 같다”라며 주위 풍경을 전했다.
아옳이는 리조트에 대해 “너무 힐링 되는 느낌이다. 전체 다 나무로 되어있고 층고도 높게 지붕 모양으로 되어있어서 편안한 느낌. 조그만 앞마당이 있다. 디테일이 하나하나 살아있다. 등도 나무를 엮어 만들어 멋들어진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야외 온천을 즐기면서도 “달빛 아래서 온천을 하고 있다. 물도 엄청 보들보들해서 피부가 좋아지는 느낌이다”라며 여유를 즐겼다.
아옳이는 “이 넓은 온천을 통째로 빌린 것처럼 사람이 진짜 없다. 특히 한국인은 한 팀도 없다. 프라이빗한 느낌 좋아하는 분들은 좋아하실 거다. 자유로워진 느낌. 아옳이를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다”라며 리조트를 극찬했다.
나고야시에서 2시간 떨어져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최고급 리조트로 알려진 이곳은 아이유, 이종석이 데이트를 즐긴 곳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③ 이혼으로 힘들었던 시간 눈길









또한 킴 카다시안·빌 게이츠·엔젤리나 졸리·조지 클루니 등 세계적인 스타들이 방문하는 곳으로도 알려졌다.
스위트룸 24개, 독채 빌라 4개로 구성된 이 리조트는 1대1 픽업 서비스는 물론 체크인도 비밀스럽게 진행돼 철저하게 사생활을 지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스위트룸 1박 가격은 약 300만 원, 독채 빌라는 약 500만 원으로 알려졌다.









한편 유튜버 아옳이는 지난 2018년 채널A ‘하트시그널’로 이름을 알린 카레이서 서주원과 결혼했다.
하지만 지난 1월 서주원의 상간녀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며 이혼을 진행해 어마어마한 화제를 모았다. 이후에도 각종 논란 속에서 서로 다른 입장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5

밈미디어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