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트와이스 월드투어
현재 월드투어 중인 트와이스 멤버들의 근황이 공개됐다.
트와이스는 다섯 번째 월드투어 ‘TWICE 5TH WORLD TOUR ‘READY TO BE”를 진행 중이다.
트와이스는 4월 15~16일 서울을 시작으로 시드니, 멜버른, 오사카, 도쿄, 미국 로스앤젤레스, 오클랜드 등 총 14개 도시 23회자 일정으로 콘서트를 진행한다.
특히 트와이스는 북미·호주 지역의 전회차 매진을 기록하며 추가 공연 소식을 알렸다.
② 시드니 여행 중인 사진 공개
트와이스 멤버 정연은 인스타그램에 시드니 여행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정연은 오페라하우스와 하버브리지를 배경으로 인증 사진을 남겼다. 사진 속 정연은 청자켓에 캐주얼한 팬츠를 입은 채 편안한 차림을 선보였다.
정연은 화장기 없는 모습에 선글라스를 쓰고 있어도 여전한 미모를 드러내고 있었다.
트와이스 지효는 ‘늦었지만 즐거웠던 시드니’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지효는 미소를 지은 채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듯했다. 지효 역시 수수한 미모가 돋보였다.
트와이스 멤버들의 사진에 국내 팬들뿐 아니라 수많은 해외 팬이 반가움을 드러냈다.
③ 시드니 인기 명소, 서큘러키
지효와 정연은 시드니의 랜드마크인 오페라하우스와 하버브리지를 배경으로 한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이곳은 서큘러키로 시드니의 인기 있는 명소로 손꼽힌다.
서큘러키는 오른편에 오페라하우스, 왼편에 하버브리지가 자리 잡고 있다. 해변 산책로를 따라 걷기에도 좋으며 주말이면 플리 마켓, 버스킹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서큘러키에서는 록스, 시드니 천문대 등에 방문하기에도 좋다.
지효와 정연은 시드니 천문대에 함께 방문한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곳은 일몰부터 야경까지 감상하기 좋은 곳으로 저녁에 방문하길 추천한다.
Copyright 밈미디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