밈미디어

설현이 SNS에 올렸다가 빛같이 삭제했던 문제의(?) 여행 사진

입력 2023-07-29 16:47:00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① 발리 여행 떠난 설현





설현 발리 여행 사진 / 출처 : instagram@s2seolhyuns2




최근 설현은 발리에 다녀온 근황을 전했습니다. 설현은 발리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낸 듯했죠.
설현은 과거에도 여러 번 발리에서 여행을 즐겼습니다. 당시 설현은 AOA 멤버들과 함께 지민의 생일을 맞아 발리로 떠났죠.

설현은 많은 여행지 중 발리를 특히 좋아하는 것 같은데요. 여전히 설현 인스타그램 속에는 과거 발리 여행의 추억이 남아있습니다.
특히 여러 사진 중 원숭이들에 둘러싸인 설현 모습은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과연 어떤 사진일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설현의 발리 여행 사진 함께 살펴볼게요.

지민의 생일 기념 여행지로 그들이 선택한 곳은 바로 ‘세계인의 휴양지’라고 불릴 만큼 온화한 날씨와 다채로운 매력으로 전 세계인들을 사로잡은 발리입니다.
발리는 한국인 여행객들에게도 사랑받는 인기 휴양 여행지인데요. 발리가 지닌 특유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더 인기이죠.

발리는 아름다운 해변은 물론 때 묻지 않은 자연 풍경과 음식, 저렴한 물가까지 휴양 여행을 즐기기 제격인 곳입니다. 요가하기 위해서도 많이 찾는 곳이죠.





② 원숭이들에 둘러 싸여 인증샷 남기기도





출처 : instagram@s2seolhyuns2





설현은 꾸따, 세미냑 등 발리의 유명 관광지 중에서도 그들은 현지의 매력을 200% 느낄 수 있는 우붓으로 떠났는데요.
비슷비슷한 분위기를 가진 동남아의 휴양지와는 달리 거리 곳곳에 위치한 발리식 전통 사원과 주택들 덕분에 더욱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곳이죠.
파란 하늘과 함께 어우러져 초록이 가득한 발리 숲은 언제나 사람들의 발길을 멈추게 만듭니다.

멤버들과 함께 발리에 도착한 설현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여행 중인 근황을 가감 없이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원숭이들에게 둘러싸여 있는 설현의 모습이 포착되었죠.
발리는 특히 원숭이가 많은 걸로 유명한데요. 길거리를 걷다 보면 원숭이가 눈에 띄곤 합니다.

원숭이들은 설현의 어깨 위에 올라가거나 설현의 옆구리 부분을 붙잡았고, 이에 설현이 소리를 지르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동영상을 찍던 멤버는 “네가 너무 좋은가 봐”라며 폭소해 보는 이들까지 폭소케만들었죠.

한편 설현은 최근 떠난 발리 여행에서도 원숭이와 함께 사진을 찍었는데요.
설현은 원숭이 두 마리가 바닥에 누워 있는 풍경을 배경으로 셀카를 남겼습니다.
하지만 이 사진은 19금 논란을 불러일으켰고 설현은 해당 사진을 삭제했죠.
이후 설현은 “음란마귀들이 너무 많아서 삭제한 인스타그램 스토리”라며 “뒤에 원숭이 그냥 이 뽑아먹는 거거든?”라고 귀여운 해명을 남겼습니다.





설현
출처 : instagram@s2seolhyuns2




이후 설현은 연이어 발리 여행에 푹 빠져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역시 그도 명실공히 발리의 인기 포토스팟 발리 스윙을 이번 여행에서 빼놓지 않았는데요.
설현은 우붓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그림 같은 인생 샷을 남길 수 있는 발리 스윙을 체험하기도 했죠.

우붓 정글을 나는 듯한 하늘 그네뿐만 아니라 목조로 만든 배, 침대, 헬리콥터, 둥지 등 아름다운 인생 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스팟이 가득한 곳입니다.
설현은 이곳에서 하늘거리는 흰색 원피스와 긴 머리를 날리며 우월한 미모를 자랑했는데요.

특히 그네뿐만 아니라 발리 스윙에 설치된 침대에 엎드려 있는 사진까지 공개하며 남다른 청순함과 청량함을 뽐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언니 경치 너무 좋아요. 어디예요? 언니도 너무 예뻐요”, “언니 활동도 끝났으니 푹 쉬고 즐길 거드시고 많이 먹고 와요!”, “언니 천사 같아요” 등 댓글들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③ 우붓의 자연 속에 위치한 숙소





설현
출처 : instagram@s2seolhyuns2




오랜만에 멤버들과 함께 여행을 떠난 설현이 선택한 리조트는 과연 어디일까요?
AOA 멤버들은 여행 초반 보통 동남아 휴양지의 여행객들처럼 프라이빗 한 풀빌라 리조트를 선택했는데요.
모든 것을 룸 안에서 해결할 수 있는 풀빌라 리조트는 바쁜 연말 스케줄을 끝내고 휴식을 즐기러 온 그들에게 안성맞춤이었죠.

하지만 모두의 예상을 깨고 그들은 얼마 지나지 않아 풀빌라 리조트를 정리하고 숙소를 옮기는데요.
그곳은 바로 에어비앤비에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Bennu House’입니다.
100년의 세월을 고스란히 간직한 발리의 전통가옥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리모델링한 이곳은 열대 정글과 논으로 둘러싸여 있는데요.

그 때문에 우붓 중심가에서 차로 10분 안팎으로 가까운 거리에 있지만, 복잡한 관광지에서 벗어나 마치 자연의 품에 안긴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설현
출처 : instagram@s2seolhyuns2




보기만 해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것만 같은 발리의 풍경은 부러움을 자아내기 충분했는데요. 당장이라도 발리로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들 수밖에 없었죠.
깜찍한 원피스를 차려입은 설현은 이곳에서 여러 장의 인증사진을 남겼는데요.

사진 속 지민과 설현은 자연과 어우러진 발리의 전통가옥이 마음에 들었는지 자신들의 인스타그램에 연이어 게시물을 올리며 여신 같은 미모를 뽐냈습니다.

설현의 발리 여행 잘 보셨나요? 현재 설현은 배우로 활동을 이어 가고 있는데요.
SNS를 통해 근황을 알리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 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설현의 활발한 활동이 기대되네요.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밈미디어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