밈미디어

올해 23살 전소미가 ‘현실판 바비인형’ 몸매 뽐내고 있는 여행지

입력 2023-06-16 14:34:49


① 대만으로 여행 간 전소미 근황









가수 전소미가 대만 여행 떠난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14일 전소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건강! 건강! 건강!”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전소미는 해외여행을 떠나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며 자유분방한 모습을 보였다.
군살 하나 없는 몸매에 선명한 복근이 드러나는 크롭 민소매를 입어 매력을 뽐냈다.





② 아름다운 대자연 펼쳐진 작은 섬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현실판 바비인형 같다”, “큐티 소미”, “컴백 기다리는 중이다”, “Love you”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전소미가 떠난 대만은 소박하고 고즈넉한 풍경과 골목골목 나는 흙 내음까지 매력적인 나라로 알려졌다.
대만은 여름이 길고 겨울이 짧고 습한 편이다.









날씨와 강수량으로 보자면 2월부터 4월 사이, 10월부터 12월 사이에 여행 가는 것을 추천한다. 하지만 2015년과 2016년 겨울은 맑은 날을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비가 많이 왔다고 전해진다.
6월의 대만은 여름이 절정에 다다르는 시기이기 때문에 큰비가 내리고 습한 열대기후를 보인다.





③ 2년 만에 가요계 컴백 예정









대만은 세계 최고 인구 밀도를 자랑하며 아름다운 대자연 펼쳐져 있어 작은 섬인데도 불구하고 인기 있는 여행지이다. 면적이 좁은 만큼 계속 구경하러 다닌다기보다는 주로 먹거리 탐방 위주로 여행하는 것이 적절하다.
한국과는 다르게 대만은 야시장을 이용하며 야시장에서 대부분의 것들을 해결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은 발달이 되어 있다.
대만에서 인기 있는 여행지는 타이베이, 가오슝, 타이난, 난터우, 타이중 등이 있다.









한편 전소미는 2016년 프로듀스 101 시즌 1에서 1위를 한 후 아이오아이의 센터로 데뷔했다.
데뷔 이전 2015년 JYP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를 발탁하기 위한 서바이벌 ‘SIXTEEN’에 참가하여 큰 인기를 얻었지만 아쉽게 탈락한 바 있다.
현재 전소미의 소속사 블랙레이블 관계자는 “전소미가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밝혀 2년 만에 가요계에 컴백할 예정이다.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5

밈미디어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