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티아라 멤버 효민 근황
티아라 멤버 효민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하고 있다.
효민은 여전히 골프에 푹 빠진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효민은 몇 년 전부터 골프에 진심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효민은 오랜 시간 동안 골프를 치고 있으며 현재 수준급 실력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누리꾼은 효민의 완벽한 골프 스윙 자세에 칭찬을 이어갔다.
효민은 골프를 치다 팔에 다쳤음에도 불구하고 물리치료 후 다시 골프장으로 향하는 열정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② 해외여행 중에도 빼놓지 않는 골프 열정
최근 효민은 골프장에 방문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효민은 더위를 피하고자 얼굴에 자외선 패치를 붙이고 머리 위에 얼음 팩을 올리고 있었다.
효민이 방문한 곳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남부CC이다. 이곳은 국내 명문 골프장으로 손꼽히며 높은 회원권 가격으로 유명하다.
티아라 효민은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트리니티클럽에도 종종 방문하곤 한다. 이곳은 신세계에서 운영하는 곳으로 역시 명문 골프장으로 알려진 곳이다.
이 밖에도 효민은 여주 해슬리나인브릿지CC, 자유CC, 휘닉스파크CC 등에 방문했다.
효민은 해외여행 중에도 골프를 빼놓지 않았다. 효민은 태국과 하와이, 사이판에서도 골프장에 방문하며 골프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③ 골프 라운딩룩 덩달아 화제
골프에 대한 효민의 열정이 눈길을 끌면서 라운딩룩 역시 화제가 되고 있다.
효민은 지난해 골프 라이프 매거진 ‘더 그린 컵(The Green Cup)’을 통해 골프웨어 스타일을 선보인 화보를 공개한 바 있다.
효민은 뛰어난 패션 센스로 매번 다양한 골프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쭉 뻗은 각선미와 완벽한 비율 덕분에 효민의 골프웨어가 더욱 돋보인다.
누리꾼은 효민의 사진에 ‘비율이… 아무리 봐도 모델’, ‘누나 완전 골프에 푹 빠지셨군요’, ‘자세 진짜 완벽!!’, ‘언니 골프룩 너무 예뻐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Copyright 밈미디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