밈미디어

잘라버리고 싶은 ‘발각질, 굳은살’ 고통 없이 제거하는 화제의 전동 제거기

입력 2023-09-14 02:00:00


“하얗게 일어나는 발각질… 대체 뭐야!”





발각질 1분 만에 싹 없애는 비법





찬바람이 불면 하얗게 일어나는 발각질 그리고 굳은 살





발각질





이는 각화증이라고 불리는 무좀의 증상 중 하나일 수 있다. 한 번 생기면 쉽게 없어지지 않고 방치할 시 각질이 두꺼워져 보행에 지장이 가거나 발톱에 번질 수 있다. 초기에 제거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하지만 외관상 보기 싫다고 가위나 손톱깎이로 없애려는 행동은 각질을 자극하여 두꺼워지고, 2차 감염으로 이어지기에 절대 삼가야 한다.





병원에서 각질을 제거한 뒤 처방약을 바르는 것이 정석적인 방법이지만, 집에서도 빠르고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 공개한다.





바로 하루랩 전동발각질 제거기를 사용하는 것이다. 청담 풋샵의 원장이 추천하는 전문가용 발각질 제거기로 현재 49,9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바로가기)





이 제거기는 실제 청답샵에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11차 완판을 기록하며 주목받았다. 발 뒤꿈치, 복숭뼈, 발가락 사이까지 케어할 수 있는 전동 발각질 제거기로, 팔꿈치나 굳은살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이 제거기에는 국내최초로 분당 6300회 초고속 회전 모터가 들어있어 10년 묵은 두꺼운 발각질도 제거해준다.(바로가기)









또한, 각질의 두께의 강도에 따라 교체할 수 있는 헤드가 총 3개가 들어 있고, 5단계 속도조절도 가능해, 초기 생성 각질부터 오래된 굳은 살까지 단계별 케어가 가능한 장점이 있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전동 각질제거기 버튼을 켜서, 각질이 두꺼운 부위에 5분 정도 문지르기만 하면 된다.





주 1회, 3~4주 꾸준히 관리하면 발각질이 서서히 즐어든다. 발 뿐 아니라 팔꿈치, 손가락 옆 등 각질이 있는 어느 부위에 사용해도 무방하다.





<실제 발각질 제거기 구매자의 후기>




사용자들은 “무선이라 힘이 약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쎄서 놀랐다”





“두께별 헤드가 3개나 있어 온가족이 자기 발에 맞는 걸로 골라 사용중”





“물로 씻으면 계속 쓸 수 있어서 경제적인 듯”, “샵 가는 비용에 시간까지 아껴주는 홈 케어템”





 이라며 극찬했다. (바로가기)





더 다양한 간증후기가 궁금하다면 네이버에 하루랩 전동 발각질 제거기를 검색해보자.





하루랩에서 단독 특가 49,900원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바로가기)









[밈미디어 독자 한정 최저가] : https://bit.ly/3Pz9CC0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5

밈미디어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