밈미디어

“5년새 5.5% 증가한 아토피 환자.. ” 아토피로 고생 중? ‘이것’ 바꿔보세요!

입력 2023-09-12 16:01:14


지난해 아토피 환자 약 97만명.. 9세 이하 아동이 28%
만성 염증성 피부 질환, 가려움과 피부 건조증이 주 증상





최근 5년 사이 ‘아토피 피부염’ 환자가 꾸준히 늘어 지난해 약 97만명이 진료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이 발표한 ‘아토피 피부염 환자의 건강보험 진료 현황’ 자료에 따르면 아토피 피부염 진료 환자는 2018년 92만487명에서 지난해 97만1천116명으로 5.5% 증가했다.










지난해 이러한 아토피 증상으로 병원을 찾은 환자 중에서는 9세 이하 아동이 28%로 전연령대 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했다.
또한, 이러한 현상으로 건강보험 진료비도 덩달아 늘었다. 2018년 823억원에서 지난해 1765억원으로 5년 사이 114.4% 증가했다.





특히, 날이 건조해지는 요즘! 엄마들은 아토피가 있는 아이의 환절기 피부 관리를 어떻게 해야할 지 많은 고민을 하게 된다.
아이들은 피부가 민감하고 연약해 조그만 자극에도 쉽게 상처 받기 때문에 특히 물로부터 일차원 적으로 피부를 먼저 보호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보편적으로 오래된 수도관에는 각종 세균들이 득실득실하고 수돗물 속에 잔류염소가 수분을 증발 시켜 건조해지고, 아토피를 악화시키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최근 샤워기 제조업체 “버블룸”에서 아토피 케어에 근본적인 해결책이 될 수 있는 ‘마이크로버블 필터 샤워기’를 개발했다. (바로가기)





이 필터 샤워기가 특별한 이유는 ‘마이크로 버블수’를 이용한 세척법이다.
마이크로 버블은 모공보다 작은 0.01mm의 크기로 모공 속을 쉽게 침투하여 노폐물을 제거해줘, 수분 전달에 효과적일 수 밖에 없다.









뿐만 아니라 세계 아토피 협회에서 사용을 추천할만큼 아토피 및 가려움증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밝혀졌다.
모공 속으로 들어간 마이크로버블이 1초에 수백 회 파열하면서 미세진동과 초음파를 발생시키는데 이 진동이 피부 표면의 각질을 자극 없이 제거해주기 때문이다.









덕분에 피부 임상 시험 결과, 일반 샤워기 대비 단 1회 사용만으로 보습 개션율이 212% 증가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마이크로버블 필터 샤워기’는 미국 NSF인증을 받은 세디먼트 필터를 사용하여, 녹물이나 이물질 등을 걸러내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바로가기)









산뜻한 컬러의 ‘마이크로버블 필터 샤워기’는 버블룸에서 단독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샤워기 본품과 약 1.5개월 ~ 2개월 가량 사용할 수 있는 1개의 필터가 내장되어 있는 구성이 49,900원이다. (바로가기)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유해 물질을 차단해주는 ‘마이크로버블 필터 샤워기. 항상 피부가 건조하고 가려움증이 심하신 분들이라면 이 샤워기를 써보자. 한 번 눈으로 보기 시작하면 더 이상 필터 없이는 생활하기 힘들 것이다. (바로가기)





[밈미디어 독자 한정 최저가] : https://bit.ly/466uxSo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5

밈미디어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