밈미디어

발각질 부자의 전동 각질 제거기 2주 사용후기 (몹시 더럽주의)

입력 2023-09-09 00:00:00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발각질 제거기만 10개 사본 발각질 집착 광인





내돈 내산 리얼 리뷰









찬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하니까. 발각질이 귀신같이 허옇게 일어나기 시작했어요. 스타킹을 뚫어버리는 발뒷꿈치 각질… 그래서 오랜만에 다시 발각질 제거기를 사봤습니다. (바로가기)









<사용 전> <사용 후>





지금까지 내돈내산으로 산 발각질 제거기만 10개 정도인데요. 이거 사고 다버렸습니다. 안 믿으실까봐 남친 손으로 찍은 인증샷 올립니다.





<새벽에 영문 모르고 끌려온 남친의 인증샷>




“발각질 제거기를 10개나 써봤다고?”





“이 사람 좀 이상한 사람 아닌가”





생각하실 수 있지만. 이상한 사람 맞습니다. 발각질에 미친 사람 맞아요.





예전에 자취방에 처음 남친이 놀러왔을 때 제 맨발을 보고 지은 표정을 아직도 잊을 수가 없어요.





혐오+놀람+ 애써 괜찮은 척하는 표정… 그 뒤로 충격 먹고 진짜 안 해본 거 없이 다 했어요. 돌로 갈고 칼로 밀어도 보고… 발각질 제거기도 그래서 많이 샀습니다.  





사실 풋파일이나 버퍼는 비위생적이기도 하잖아요. 저처럼 두꺼운 발각질은 잘 안 갈리고요.





그러다 인스타 광고에 국내최초로 1분에 6300번 회전하는 모터를 쓰는 힘쎈 애가 있다고 해서 사봤습니다. (바로가기)





지금 40% 세일해서 5만원 대였나 그정도 주고 샀어요. 발각질 제거기 사니까 각질 연화제도 주더라고요. 개이득…





발각질




사실 전동 제거기는 다른 거 다 떠나서 모터힘이 약하면 손이 안 가잖아요. 싸고 사은품 줘도 별로면 중고거래 하려고 했는데. 이건 그냥 손만 대면 싹 갈아주니까 확실히 편했어요. (바로가기)





거기에 각질 두께랑 결에 따라 교체할 수 있는 헤드도 3개나 줘서 각질 상태에 따라 골라쓰면 되니까. 매일 쓰기 편하더라고요. 그리고 세기도 5단으로 조절 가능하니까. 발뒷꿈치 말고 복숭아뼈 같은 얇은 부분도 쓸 수 있어서 좋았고요.









더 좋은 건 이게 패드를 쓸때마다 교체 안해도 된다는 거였어요. 패드 한 장에 얼마나 하나? 하지만… 아시죠? 깨알같이 모인 지출이 텅장 만드는 거? 이거는 물에 씻으면 계속 쓸 수 있으니까. 잔지출 걱정 없다는 것도 쓰면 쓸수록 맘에 들더라고요.









나중에 알고 보니까 이게 청담샵에서 쓰는 제품이랑 같은 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 사실 발각질 때문에 매번 샵 왔다갔다하는 것도 귀찮고, 돈도 한번에 10만 원 이렇게 들잖아요. 집에서 편하게 자주 관리하기엔 이게 딱이더라고요.









특히 저처럼 어디가서 발 내놓기 부끄러운 각질 부자라면 이거 한번 써보면 좋을 것 같아요. 직접 써보니 생각보다 가격대비 실용적이라 잘 쓰고 있어요.  (바로가기)





[밈미디어 독자 한정 최저가] : https://bit.ly/3Pz9CC0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밈미디어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