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스타일

한라산 중턱에서 업어준 여친과 결혼한다는 비혼주의 연예인

입력 2023-09-08 08:30:00


원래는 결혼 생각이 전혀 없는 비혼주의자였다던 코미디언 손헌수. 귀한 인연이 찾아와 올 10월 결혼한다는 소식을 발표한 바 있습니다.





손헌수





일로 만난 7살 연하의 여자친구에게 먼저 고백을 받았다는 그. 사업과 방송을 병행하면서, 정신이 없었던 상황인지라 연애는 사치라고 생각해 지켜보는 시간을 갖기로 했었다고 하는데요.





손헌수 인스타그램




상대가 너무나 훌륭한 사람이어서 섣불리 연애를 시작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업도 녹록지 않고 절친인 박수홍과 관련된 가짜뉴스로 고된 시간을 보냈던 그. 여자친구가 큰 힘이 되어주었다고 하는데요. 박수홍, 이홍렬 등 친한 선배들도 좋은 사람이라며 만날 것을 적극 추천해주었다고 합니다.





손헌수 인스타그램




한 번은 여자친구와 정식으로 사귀기 전 함께 한라산에 오른 손헌수. 놀랍게도 그의 여자친구가 산중턱에서 그를 업어주었다고 하는데요. 여자친구는 권투를 오래한 덕분에 체력이 매우 좋다고 합니다.





손헌수




이 일을 계기로 ‘내가 나이 먹어서 기력이 없을 때 나를 챙겨주실 분’이라는 생각을 하게 된 손헌수. 결국 산에서 내려오는 길에 고백하게 되었고, 여자친구와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손헌수




손헌수는 예비신부의 빈틈을 찾아볼래야 찾아볼 수 없는 것은 물론, 존중의 마음을 담아 꼬박꼬박 ‘이 분’이라고 지칭하며 존댓말을 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동치미




손헌수가 결혼을 결심하게 된 것은 무엇보다 같이 비혼을 약속했던 박수홍의 변절도 큰 영향을 끼쳤다고 합니다. 평소 존경하는 박수홍이 비혼이기에 그도 비혼을 결심한 것인데, 결혼 후 너무나 행복하게 지내는 선배의 모습이 보기 좋았다구요.





김다예 인스타그램




또한 박수홍은 두 사람의 결혼 소식에 자신의 일처럼 매우 기뻐하며 축하해줬다고 하는데요. 모쪼록 행복한 가정 이루시고, 앞으로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5

스타스타일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