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스타일

절친 결혼식 때문에 너무나 섭섭했다는 뇌섹남

입력 2023-09-07 11:30:00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문제적 남자




2015~2020년까지 5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예능 프로그램 ‘문제적 남자’에 함께 절친이 된 ‘페퍼톤스’의 이장원과 배우 김지석, 하석진.





이장원-배다해 결혼식





특히나 하석진은 2021년 이장원과 뮤지컬 배우 배다해의 결혼식 사회를 보면서 찐절친 사이임을 인증했는데요. 이 때문에 김지석은 이장원에게 서운했다고 속내를 밝혔습니다.





햐석진 인스타그램




최근 방영된 ‘동상이몽 2’에서 이장원과 배다해의 신혼집을 찾은 김지석과 하석진. 김지석은 두 사람이 사귀고 있다는 사실을 하석진보다 매우 늦게 안 것은 물론, 결혼식날이 되어서야 결혼식 사회자가 하석진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지석 인스타그램




다 같은 친구라 생각했고, 누가 더 친하다라는 생각을 하지 않았었다는 그. 심지어 보통 결혼식 사회는 가장 절친한 친구가 맡는다는 사실 때문에 무척이나 서운했다고 하는데요.





동상이몽 2




무엇보다 이장원이 자신에게는 사회 제안조차도 하지 않았다고 밝힌 김지석. 이에 배다해는 아무래도 결혼식에 어르신들도 많고 예배형식이었다보니 얌전하고, 점잖고, 거룩하게 진행하려고 했다보니 어쩔 수 없었음을 밝혔습니다.





동상이몽 2




하지만 이 대답은 김지석을 더욱 서운하하게 만들었는데요. 이에 배다해는 그런 것이 아니라 아무래도 김지석이나 전현무같은 경우는 “너무나 능수능란한 데다가 짓궂은 장난을 칠까봐”라며 애써 상황을 진정시켰습니다.





이장원-배다해




또한 이장원은 그 때 당시 김지석에게 미리 상황을 설명하지 못한 것에 “넌 너무 잘해서 안 돼”라고 얘기했었어야 했는데 하지 못했다며, 뒤늦게 사과를 전하며 훈훈하게 마무리했는데요.





동상이몽 2




배다해는 그때의 이장원이 섬세하게 생각하지 못했으나 “요즘은 배우고 있다”며 AI같은 남편 이장원이 결혼을 통해 예전보다는 인간미(?)를 찾고있는 중이라는 사실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스타스타일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