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신혼여행지 스페인 마드리드
가수 겸 방송인 레이디제인과 배우 임현태가 지난 7월 22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임현태가 MC를 맡아 진행하던 IHQ ‘오디션 트럭’에서 처음 만났는데요.
임현태의 적극적인 구애로 7년간의 연애 끝에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결혼식 후 두 사람은 신혼여행지 스페인으로 떠났는데요. 레이디제인은 SNS에 신혼여행제 사진을 공개하면서 알콩달콩한 신혼부부의 모습을 공개했죠.
스페인은 고풍스러운 매력을 지니고 있는 유럽 여행지로 인기 있는 신혼여행지로 손꼽힙니다.
스페인으로 떠난 레이디제인이 가장 먼저 방문한 곳은 마드리드입니다.
레이디제인은 “2주간의 스페인 여행 첫 도시”라는 글과 함께 마드리드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그는 마드리드의 아르 간수 엘라 인도교에서 사진을 남겼습니다.
아르 간수 엘라 인도교는 마드리드의 명물로 손꼽히는 장소인데요. 이곳은 프랑스 건축가 도미니크 페로에 의해 건축된 곳으로 2011년에 완공됐습니다.
독특한 외관으로 이루어진 이곳은 2개의 원통을 맞댄 구조인데요. 다리를 건너면서 자연 풍경을 눈에 담을 수 있죠.
② 세고비아, 톨레도 투어
레이디제인과 임현태는 마드리드 근교 여행지인 세고비아, 톨레도 투어를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마드리드에 방문한 여행객이라면 세고비아와 톨레도 방문을 놓치지 않을 듯한데요. 데이 투어를 이용해 편하게 다녀올 수 있죠.
톨레도는 옛 스페인의 수도로 중세 시대에 멈춰있는 듯한 풍경을 자랑합니다.
톨레도 여행에서는 소코도베르 광장, 톨레도 구시가지, 톨레도 대성당, 산 마르틴 다리, 톨레도 전망대 등에 방문하게 되는데요.
레이디제인도 톨레도의 명소 앞에서 임현태와 함께 다정한 포즈로 사진을 남겼습니다.
두 사람의 사진은 신혼여행지 스페인에서 제대로 된 여행을 즐기고 있는 듯했죠.
세고비아는 톨레도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풍기는 곳인데요.
세고비아의 신혼여행지 코스로는 2천 년 된 로마 수도교, 마요르광장, 알카사르, 세고비아 전망대 등이 있죠.
특히 세고비아의 명소로 유명한 세고비아 수도교는 서기 1세기경에 건축돼 18세기까지 실제로 사용됐던 로마식 수도교입니다.
프리오 강으로부터 16km의 거리를 거쳐 세고비아 시내 알카사르까지 물을 공급했었는데요.
실제로 보면 그 웅장함에 감탄을 자아낼 수밖에 없습니다. 레이디제인도 수도교 앞에서 사진을 남기기도 했죠.
③ 세비야, 그라나다, 바르셀로나까지
레이디제인은 “목가적인 분위기가 매력적인 세비야”라며 다음 신혼여행지 도시를 소개했습니다.
세비야는 스페인 남서부 안달루시아 지방에 위치한 대도시인데요. 스페인에서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발렌시아 다음으로 큰 도시이죠.
레이디제인은 평화로운 세비야의 풍경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그녀는 청량한 수영복을 입고 호텔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하기도 했죠.
레이디제인은 세비야 대성당에 방문해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세비야 대성당은 약 7,000평의 웅장한 크기를 자랑하는 스페인 최대 규모의 성당입니다.
약 100여 년에 걸쳐 완공되어 고딕, 르네상스, 바로크 등 여러 건축 양식이 혼재되었죠. 화려한 내부 장식이 돋보입니다.
레이디제인은 세비야에 방문한 후 “나 왠지 세비야가 스페인 최애 도시가 될 것 같다”는 말을 남기기도 했죠.
레이디제인과 임현태는 세비야에서 그라나다로 이동했습니다.
그라나다는 이슬람 문화와 가톨릭 문화가 섞인 도시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데요.
그라나다에 방문한 두 사람은 대표적인 명소인 알람브라 궁전에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현재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됐는데요. 그라나다 시내가 한눈에 들어오는 탁 인 전망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라나다 왕의 여름 별궁으로 알려진 헤네랄리페에도 방문하며 신혼여행지 투어를 즐겼죠.
두 사람은 그라나다에서 바르셀로나로 이동해 가우디 투어를 진행했는데요.
가우디 투어는 천재 건축가 가우디의 발자취를 따라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르셀로나에 방문했다면 대부분 가우디 투어를 진행하곤 하죠.
레이디제인과 임현태는 바르셀로나에서 스페인 음식을 즐기고 구석구석 알찬 여행을 즐겼습니다.
두 사람의 신혼여행지 영상에 네티즌은 ‘늘 신혼여행같이 깨소금 뿌리며 행복하세요’, ‘서로에게 꿀 뚝뚝하는 사랑스러운 모습 처음부터 입가에 계속 미소를 띠고 봤어요’, ‘곧 스페인 여행을 가서 보게 되었는데 너무 사랑스러우세요’ 등의 댓글을 남겼습니다.
Copyright 밈미디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