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어제 다뵈보니 탁현민이 평산책방에 한번 가보라고해서…..
와이프한테 평산책방 갈까 하니 ok함!
점심때 옷을 주섬주섬 입고 있으니까 아들이 어디가냐고 하길래
재인이형 보러 평산책방 간다니까
자기도 주식책 살게 있다고 해서 같이 다녀왔습니다.
근데 재테크, 주식책 같은건 없네요.
중3인데 내일 모레 시험인건 비밀!ㅎㅎ
중2 딸은 시험이라 공부(?)한다 해서 세명이서 갔다옴!
2시 좀 넘어서 도착했는데, 재인이형 4시에 온다고 함!
책방앞 국수집에서 국수랑 파전 먹음!
막걸리도 한잔할까 하다가 재인이형 앞에서 막걸리 냄새 풍길까봐 막걸리는 안먹음
4시에 진짜 오실까 했는데 진짜 옴!ㄷㄷ
아들이 유튜브에서 재인이형 성대모사만 듣다가 실제로 보고 목소리 들으니까 신기해함!
자기가 본 유명인 중에 젤 유명인이라 함!ㅎㅎ
다뵈에서 재인이형이 “누가 와서 지켜줍니까” 하는 영상이 너무 맘에 걸렸음!
돌아가신 어머니 생각도 나고, 살아계실때 한번 봐야지 하고 방문했는데……
이제 퇴임도 하고 진짜 고양이 키우면서 잘살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닐수도 있겠구나 싶었음!
10평 남짓한 조그만 책방에 들어서자 이상하게, 노무현 문재인 책 보다
한권밖에 없는 노회찬 평전이 눈에 들어와 구입함!
내생각이지만 우리나라 정치인중
제일 말을 잘하는 사람은 노회찬!
제일 글을 잘 쓰는 사람은 유시민!
성품으로 으뜸은 문재인임!
요즘들어 우리편 노회찬 한명만 더 있어도
시민이형이 덜 외로울텐데 하는 생각이 들었음!
사진찍을때
재인이형 한테 “대통령님! 저희가 지켜드릴께요!” 하니까 1초 정도 생각하시다가
유튜브 봤구나? 하길래 그렇다니까
특유의 목소리로 “고마워효!” 라고 함.
재인이형 고맙단 말에 왜이렇게 눈물이 나려는지ㅠㅠ
막짤은 저랑 재인이형이랑 아들이랑 같이찍은 사진임!
오늘 보니 시게 3대장 다 복귀 했네요!ㅎㅎ
(베리xx, 삐야기xx, 카르xx 맞나요?)
이제 3대장님 다들 복귀하셨으니,
저같은 소시민은 가끔 댓글이나 달면서 찌그러지도록 하겠습니다!ㅎㅎ
당부드리고 싶은말은
한 정치인에 대한 의견의 달라도,
같이 일베충들 때려잡던 민주시민들끼리, 동지들끼리
반대는 먹여도
혐오의 발언은 하지 말아 주세요!




Copyright 엠봉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