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정청래 없었으면 박찬대가 당대표 됐을텐데 그랬다면 어휴
만약 박찬대가 당대표인 상황에서 이지경에 이르렀다면 상상도 하기 싫네요
지지자들은 기댈곳이 없어지는거고 민주당마저 사분오열할뻔했어요
추미애 의원 소장파 김용민 최민희 의원정도만 생각나는데 이들은 그냥 묻혔겠죠
1인1표도 나가리 되서 추미애 의원은 공천도 뉴재명 한준호한테 밀렸을테고 그뒤론 뭐 말안해도
진짜 정청래를 지켜야합니다
Copyright 엠봉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