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완주군청 근대5종팀, 문체부장관기 금1·은2·동1 수확

입력 2026-06-24 11:15:41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완주군청 근대5종팀

[완주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완주=연합뉴스) 최영수 기자 = 전북 완주군은 군청 근대5종팀이 전남 해남에서 폐막한 제37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대회에서 금메달 1개, 은메달 2개, 동메달 1개를 획득했다고 24일 밝혔다.



이화영·최인리·김예나가 시도대항 계주에서 금메달을 따고 단체전에서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이정항은 개인 종목에서 은메달을 획득하고 계주에서 동메달을 수확했다.


임성택 감독은 "선수들이 열심히 훈련해 좋은 성적을 거둬 기쁘다"며 "훈련에 매진해 기쁜 소식을 계속해서 전하겠다"고 말했다.


kan@yna.co.kr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연합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