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바이오스냅] 지오영, 아스트라제네카 '아태지역 최우수 물류 기업' 선정

입력 2025-09-15 10:26:26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유한양행·휴이노, 환자 모니터링 AI 설루션 공급 계약


팜젠사이언스, '비타잉 면역 & 비타민C 젤리' 출시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지오영 본사 사옥 전경

[지오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지오영은 아스트라제네카의 '2024년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우수 물류 운영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아스트라제네카는 매년 아시아태평양 지역 물류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품질, 문제 해결, 지속가능경영 등 6개 분야 성과를 종합 평가한다. 지오영은 혁신적인 의약품 물류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작업 효율성을 높이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 점을 인정받았다. 반품 물류 처리 효율 개선과 물류센터 작업 동선 최적화를 통해 공간 활용과 작업 시간을 크게 줄인 사례 등도 높이 평가됐다고 회사는 전했다.




유한양행, 휴이노와 '메모큐' 판매 계약 MOU 체결

[유한양행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유한양행[000100]은 디지털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이노'와 인공지능(AI) 기반 스마트 원내 모니터링 설루션 '메모 큐'의 국내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메모 큐는 웨어러블 심전도 패치를 포함해 심전도·호흡 등 다양한 환자 생체 데이터를 8일간 연속 측정하고 분석하는 실시간 환자 모니터링 AI 설루션이다. 계약에 따라 휴이노가 해당 제품을 개발하고 유한양행이 판매를 맡는다.




비타잉 면역 & 비타민C 젤리

[팜젠사이언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팜젠사이언스는 10시간 지속성 비타민C '비타잉' 후속 제품으로 '비타잉 면역 & 비타민C 젤리'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체내 흡수율이 233% 높은 프리미엄 원료 '퓨어웨이-C'를 사용해 체내 흡수가 일반 비타민C보다 빠르고 오래 간다. 항산화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 300㎎과 아연 8.5㎎을 비롯해 비타민B 3종, 비타민D 등을 함유했다.


hanju@yna.co.kr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연합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