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오언석 도봉구청장(가운데)과 팀장급 이상 260여명의 직원이 지난 13일 구청 선인봉홀에서 청렴 실천 서약문을 들고 사진을 찍고 있다. [도봉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정준영 기자 =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는 지난 13일 청사에서 '청렴 실천 서약 및 결의대회'를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오언석 구청장을 비롯해 6급 팀장급 이상 직원 260여명은 청렴 실천 서약문에 서명하고 청렴한 공직문화 만들기에 솔선수범할 것을 다짐했다.
결의대회에 이어 반부패 관련 제도 등에 대한 강연이 이뤄졌다.
오언석 구청장은 "청렴서약은 구민에게 신뢰받는 도봉구를 만드는 데 중요한 출발점"이라며 "앞으로도 전 직원이 한마음으로 청렴을 실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구는 청렴한 공직사회를 만들고자 ▲ 부패방지제도 강화 ▲ 부패 취약분야 집중 개선 ▲ 소통 기반의 청렴문화 확산 ▲ 구민 공감 중심의 청렴도봉 실현 등 4대 전략을 바탕으로 24개 실천 과제를 추진 중이다.
아울러 기안문서에 '같이해요! 청렴 도봉!', '청렴 실천 YES! 도봉'과 같은 표어를 담아 청렴 실천을 독려하고 있다고 구는 전했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이 지난 13일 구청 선인봉홀에서 열린 '청렴 실천 서약 및 결의대회'에서 간부 대표로 청렴 실천 선언을 하고 있다. [도봉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rince@yna.co.kr
Copyright 연합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