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제주항공, 인천∼인니 바탐 직항노선 취항…주 4회 운항

입력 2024-10-17 12:35:50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지난 16일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서 열린 인도네시아 바탐 정기편 취항 기념식

[인천국제공항공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홍준석 기자 =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지난 16일 제주항공이 인천공항에서 인도네시아 바탐으로 가는 정기편 운항을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노선은 직항으로 운영되며 주 4회 운항한다.


운항 시간은 6시간 25분이 소요된다.


공사는 "이번 취항은 공사의 해외 공항개발사업이 신규 노선개발로 이어진 첫 사례"라며 "'제2의 발리'라 불리는 바탐은 인도네시아 전역으로 국내선 연결이 가능한 만큼 신규 여객 수요가 창출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honk0216@yna.co.kr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연합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