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1년간 노고에 감사 표현…靑 "이해·소통·격려 위한 자리"

(성남=연합뉴스) 한상균 기자 = G7 정상회의와 유럽 순방을 마치고 귀국한 이재명 대통령과 김혜경 여사가 18일 성남 서울공항에 도착한 공군 1호기에서 내려 차량으로 이동하고 있다. 2026.6.18 xyz@yna.co.kr
(서울=연합뉴스) 고동욱 기자 = 이재명 대통령과 부인 김혜경 여사는 22일 청와대 영빈관에 더불어민주당 22대 국회의원 배우자들을 초대해 오찬을 했다고 청와대가 밝혔다.
이 대통령 취임 후 민주당 의원 배우자들을 공식적으로 초청한 것은 처음이다.
이 대통령 부부는 이 자리에서 지난 1년간의 정부 성과와 소회 등을 공유하고, 여당의 의정 활동을 지원해 준 배우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한 것으로 알려졌다.
청와대 관계자는 "다양한 이해와 소통, 격려를 위해 마련된 자리"라고 설명했다.
sncwook@yna.co.kr
Copyright 연합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