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① 백종원♥소유진 제주 여행

스타들의 연애와 결혼은 항상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기 마련입니다.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꼽히는 백종원 소유진 부부도 마찬가지인데요.
두 사람은 배우 심혜진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뒤, 1년도 채 되지 않아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결혼 발표 당시 대중의 시선은 다소 싸늘했습니다.
두 사람의 나이 차가 큰 데다 결혼 당시 백종원이 다수의 외식 프랜차이즈를 성공시킨 돈 많은 사업가로 소개되다 보니, 재력을 보고 결혼했다는 말이 나오기도 했죠.
그뿐만 아니라 온라인상에서 백종원의 재혼설, 자녀설 등이 제기되며 루머가 퍼지기도 했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결혼식을 올리고 정식 부부가 된 백종원과 소유진은 평소 방송 등에서도 서로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며 잉꼬부부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슬하에 1남 2녀의 자녀를 둔 두 사람은 과거 온 가족이 함께 제주도 여행을 떠난 행복한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그렇다면 이들이 다녀온 제주 여행지와 숙소는 어디일까요? 백종원, 소유진 부부의 과거 제주 여행 사진을 함께 살펴볼게요.

특히 백종원은 제주도 서귀포에 더 본 호텔을 운영하는 만큼, 이들이 방문한 숙소는 과연 어떤 곳인지 팬들의 관심이 쏠렸는데요.
백종원과 소유진이 선택한 숙소는 스테이소도라는 숙소로 프라이빗 렌탈 하우스입니다.
야트막한 언덕 위에 지어진 스테이소도는 크게 두 동의 집, 바다를 바라보는 수영장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한 동은 거실과 주방, 침실로 나뉘며, 바로 옆의 동은 별도의 침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느긋하게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노천탕과 바베큐 데크가 있어 가족 여행에 적당한 숙소입니다.
② 제주에서 방문한 해수욕장

소유진은 가족들과 함께 우도 서빈백사 해수욕장에 방문한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제주에 방문했으면 에메랄드빛 해수욕장의 풍경을 빼놓을 수 없겠죠.
특히 우도는 제주에서도 아름다운 바다를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소유진과 백종원이 아이들과 함께 찾은 해수욕장은 우도 서쪽 해안에 있는 자갈 해안입니다.
백색의 홍조단괴로 이루어져 서빈백사로 불리는 곳이죠. 여기서 볼 수 있는 하얀 모래는 천연기념물로도 지정이 되어 있는데요.
만져보면 팝콘 느낌이 난다고 하는 소문도 있어 직접 만져보는 것도 새로운 재미이죠.

애월읍 곽지리에 있는 곽지해수욕장에서 세 자녀와 즐겁게 지내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이곳은 길이 350m, 너비 70m의 백사장과 평균수심 1.5m의 좋은 조건을 갖춘 해수욕장인데요.
이러한 조건 때문에 단체 피서객이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곽지리는 선사시대의 패총이 발견되었을 정도로 유서가 깊은 마을입니다.
지금의 곽지해수욕장은 옛날에 마을이 들어서 있던 곳이었으나, 어느 날 갑자기 모래에 파묻혔다는 전설도 전해져 오는데요.
특히 곽지해수욕장은 현무암 종류의 패사층이 퇴적된 곳으로, 지금도 대합 등의 조개가 많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물놀이와 겸하여 조개류도 잡는 여유를 즐길 수 있죠.
또 유난히 물이 맑고, 제트스키를 탈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③ 가족과 함께 즐긴 제주 여행지

성이시돌목장에서 아름다운 양귀비와 함께 찍은 사진도 올라왔습니다.
이곳은 1954년 성골롬반외방선교회 선교사로 제주에 온 맥그린치 신부가 황무지였던 목장 주변을 개간해 경작하고 새로운 농업기술을 소개하며 생겨났는데요.
파란 하늘과 조화로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죠.
성이시돌목장에서는 독특한 건축물인 테쉬폰을 볼 수 있습니다. 테쉬폰은 이라크 바그다드 지역 인근 테쉬폰이라 불리는 곳에서 처음 건축 양식이 시작되어 건축물 이름이 테쉬폰이 되었죠.
우리나라에서는 유일하게 성이시돌목장에만 있는 귀한 건축물로 스냅 및 웨딩촬영의 명소이기도 합니다.
소유진은 “너무나 웅장하고 멋지다”라는 글과 함께 가족들과 제주 돌문화공원에 방문한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제주돌문화공원은 돌의 고향인 제주도의 전신과 체계적인 돌 문화를 보여 주는 박물관이자 생태 공원입니다. 제주도의 모든 석상을 다 전시해 놓았을 정도로 규모가 큰 편입니다.
공원 전체가 제주도의 탄생신화인 설문대할망과 오백장군을 테마로 조성되어 있어서, 고즈넉한 제주 산간의 분위기를 느끼는 데 더할 나위 없는 장소이죠.
소유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주 아쿠아플라넷에서 공연을 즐기고 있는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습니다.
제주 아쿠아플라넷은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아쿠아리움으로 이는 63씨월드의 약 11배에 달하는 규모인데요. 단일 수조로는 세계 최대라고 볼 수 있죠.
Copyright 밈미디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