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① 인기 여행지, 베트남 다낭

스타들의 패션, 그들이 듣는 음악을 비롯해 그들이 찾는 여행지까지 하나하나 알 수 있는 만큼 스타들이 했던 것을 따라 하거나 스타들이 방문한 곳을 방문해 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스타들이 다녀간 식당이면 맛집일 것 같다는 생각과 검증된 곳이라는 생각이 들기 때문이죠.
또 여행지의 경우에도 그들이 간 곳은 감성도 분위기도 있는 곳인 듯해 따라가서 인생샷을 찍고 싶다는 욕구가 따르기 마련인데요.
오늘은 여행지를 고민하는 사람들이 참고하면 좋을 만한 스타들의 ‘베트남 다낭 여행’을 살펴볼까 합니다.
베트남 다낭은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여행지 중 하나로 지난 2018년 기준 250만 명 이상의 외국인 관광객이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지난 2019년에는 약 280만 명 정도의 관광객이 다낭을 찾았는데요.
사실 코로나19 이전 외국인 여행객 절반이 한국인이었을 만큼 한국 여행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죠.
베트남의 도시들이 곳곳 휴양지이자 관광지로서 꼽히곤 하는데 그중에서도 나날이 사랑 받는 곳이 다낭이었습니다.
인천공항 기준으로 베트남 다낭까지는 비행기로 약 5시간이 소요됩니다.
상대적으로 물가가 저렴하면서도 3박 4일 정도의 짧은 일정으로도 소화할 수 있어 직장인에게도, 방학을 맞은 학생들에게도 줄곧 인기를 끌어왔는데요.
배우들에게도 예외는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많은 배우가 베트남 다낭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여행했던 걸 보면 말이죠.
그렇다면 과거 다낭을 찾은 연예인들은 어떤 여행을 즐겼을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② 인생샷 남기고 온 여배우

뚜렷한 이목구비와 시원시원한 마스크, 큰 키로 초반부터 대중의 시선을 받았던 이선빈은 이후 연기력까지 갖춰진 것이 알려지면서 더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선빈은 과거 베트남 다낭에서 찍은 사진들을 공개하며 다낭 여행 중임을 알렸는데요.
물가에서 찍은 사진은 물론, 튜브를 낀 채 수영하는 사진까지 올리며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단아한 블라우스와 스커트, 원피스 차림 등을 모두 선보이며 패션과 미모가 주목받기도 했는데요. 이선빈은 바닷가에서 바다를 보는 풍경은 물론이고, ‘바다’ 하면 빠질 수 없는 해산물 요리까지 모두 정복했습니다.
주위에 해변이 펼쳐진 풍경 속에서 해산물 먹기를 즐기는 이선빈의 모습은 부러움을 살만했죠.
이선빈은 생동적인 모습으로 사진을 찍어 더욱 눈길이 갔습니다.

이주빈은 베트남을 알차게 즐겼습니다. 좋은 풍경에서 수영할 수 있는 곳인 만큼 화보 같은 인생샷을 다수 공개했는데요.
예쁜 얼굴과 몸매가 갖춰진 데다 화보에 나올 법한 배경들을 보면 마치 여행기가 아니라 화보를 찍으러 간 듯했죠.
이주빈은 생생하면서도 예쁘고 선명한 사진들을 많이 올려 보는 사람에게도 여행 욕구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맛집 투어도 빼놓지 않은 이주빈이었는데요. 이주빈은 팔로워들에게 그들이 추천해 준 곳을 가보겠다고 말하면서 카페 및 먹거리도 놓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또, 베트남에 간 만큼 베트남 전통 의상까지 차려입고 현지인에 빙의해 거리를 누비기도 했죠. 배에서 찍은 사진 역시 낭만 가득한 모습이었는데요.
사진만 보면 낭만 여행하러 베트남 다낭으로 떠나고 싶어집니다.
③ 손예진, 권나라까지 다낭 여행 즐겨

배우 손예진 역시 베트남 다낭 여행을 한 적이 있다고 하죠.
평소 손예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행 사진을 게재하며 여행기를 공유하곤 했는데요.
다양한 대륙과 섬을 오가며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쉽게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미국 여행까지 빠지지 않았는데요.
손예진의 사진들은 다양했습니다. 배에서, 거리에서, 바다 앞에서 등 다양한 배경으로 사진을 찍곤 했었죠.
베트남 다낭에서도 찍은 사진도 종종 커뮤니티에 다시 올라오곤 했는데요.
행복한 얼굴로 바닷가에 앉아 있는 손예진은 진정한 여행을 즐긴 듯합니다.

아이돌 그룹 ‘헬로비너스’ 나라에서 배우 권나라로 변신 후,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권나라.
권나라 역시 과거 헬로비너스 활동을 하며 베트남 다낭 여행을 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당시 수영장, 해변, 베트남 다낭 길거리 등을 모두 누리며 필수코스로 꼽히는 것들을 하나하나 도장 깨기를 하듯 완성한 듯 보였습니다.
큰 키와 시원시원한 외모로 유명세를 얻었던 권나라인 만큼 여행기에서도 돋보이는 미모를 선보였죠.
권나라는 베트남의 전통 의상인 아오자이를 입기도 했는데요. 분홍색 아오자이에 권나라는 베트남의 대나무 모자인 농라까지 착용했습니다. 전통 의상마저 완벽하게 소화해 낸 그녀의 모습이 돋보였죠.
권나라는 다낭과 함께 호이안을 찾아 여행을 즐기기도 했습니다.
Copyright 밈미디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