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I뉴스

‘엉덩이’를 만지면 과거가 보이는 초능력 수의사가 된 한지민

입력 2023-07-19 19:30:03



‘초능력을 가진 수의사’가 되어 돌아오는 한지민





배우 한지민이 드라마 ‘힙하게’를 통해 안방극장으로 복귀합니다.





‘힙하게’는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오지라퍼 수의사와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가 펼치는 코믹 수사 활극인데요.



한지민은 사람이든 동물이든 엉덩이를 만지면 과거가 보이는 엄청난 능력을 가지게 된 정 많고 오지랖 넓은 수의사 봉예분을 연기합니다.



봉예분은 자신의 능력치를 실험하던 중 열혈 형사 문장열(이민기)에게 낚여 미스터리 사건을 해결해 나갈 예정인데요. 공개된 예고편에서 한지민은 그간 볼 수 없었던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를 펼쳐 기대를 삽니다.



특히나 이번 작품이 흥미를 사는 것은 바로 지난해 ‘나의 해방일지’로 “날 추앙해요”라는 명대사와 ‘구씨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김석윤 감독이 연출을 맡았기 때문인데요.



각본은 2019년 ‘눈이 부시게’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과 울림이 있는 이야기를 전한 이남규 작가가 맡았습니다. 해당 작품 역시 김석윤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한지민이 주인공 김혜자 역할을 맡았었지요.



또한 이번 작품에서 열혈 형사 문장열 역할을 맡은 이민기는 지난해 ‘나의 해방일지’에 이어 김석윤 감독과 연이어 호흡을 맞췄으며, 두 사람 외에도 김희원, 박혁권, 이승준, 정이랑 등의 배우들과 ‘엑소’의 수호가 미스터리한 편의점 알바생 김선우를 맡았습니다.



믿고 보는 작가, 감독, 배우와 스탭들이 의기투합해 만든 사이코믹스릴러 ‘힙하게’는 8월 12일 JTBC를 통해 첫 공개됩니다.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5

TMI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