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스타일

너무 예뻐서 소속사 러브콜까지 받은 ‘육상계의 카리나’

입력 2023-07-18 15:00:21


역대급 미모로 화제 일으키고 있는
육상여신 김민지 연예기획사 계약





지난 10월 7일-13일까지 개최되었던 제103회 전국체육대회. 이번 대회에서 실력뿐 아니라 빼어난 미모로 연일 화제가 된 선수가 있습니다.





전국체육대회





바로 진천군청 소속의 김민지 선수인데요. 1996년생인 김민지는 학창시절부터 다수의 국내 육상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국내 최정상 육상선수입니다. (주종목: 400m 육상/허들)





김민지 인스타그램




육상 선수 검색 순위 1위인 김민지는 170cm라는 늘씬한 키과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뿐 아니라 빼어난 미모로 ‘육상계의 카리나’라는 별명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MBC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잘 모르는 분들도 지난 추석 연휴에 MBC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를 보셨다면 윤여춘 해설위원과 함께 출연한 그의 모습을 기억하실 겁니다.





김민지 인스타그램




중학교 1학년이던 시절 체육 선생님의 권유로 육상을 시작해 최고의 선수가 된 김민지. 아무래도 실력만큼이나 빼어난 미모가 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김민지 인스타그램




특히나 동명이인의 육상선수가 있다보니 성형설에 휩싸이기도 했던 김민지. 성형한 적 없는 자연미인이라구요.





HIKS




‘육상계의 카리나’라는 별명이 부담스럽기도 하지만 개인적으론 가장 좋아하는 별명이라고 하는데요. MZ세대다운 솔직함 또한 매력적인 그녀입니다.





김민지 인스타그램




김민지는 최근 체육인 출신 방송인들이 모여있는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본부 이엔티’와 계약을 체결했는데요. 앞으로 방송에서도 자주 볼 수 있을 예정입니다.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5

스타스타일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