밈미디어

요즘 핫한 ‘킹더랜드’ 속 초호화 호텔, 위치가 어디냐면요

입력 2023-07-09 02:11:00


① 요즘 제일 핫한 드라마, 킹더랜드





출처 : 킹더랜드




JTBC 드라마 ‘킹더랜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
‘닥터 차정숙’ 후속으로 방영 중인 ‘킹더랜드’는 임윤아와 이준호가 주연을 맡았다.
첫 방송부터 화제를 모았던 이 드라마는 6월 넷째 주에 방영된 종편+케이블 부문 전체 프로그램들 중 시청률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과 웃어야만 하는 천사랑이 호텔리어들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 입성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킹더랜드’는 여전히 화제성을 유지하고 있으며 높은 시청률을 보이면서 꾸준히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임윤아와 이준호는 드라마 속 완벽한 케미로 열애설이 제기되기도 했다.
드라마를 향한 관심이 커지면서 극 중에서 등장한 장소 역시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늘은 ‘킹더랜드’에 등장한 실제 촬영지는 어디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다.





② 킹더랜드에 등장하는 호텔, 어디?





킹더랜드
출처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킹더랜드’는 호텔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이다. 이곳은 킹그룹 후계자 이준호와 호텔리어 임윤아의 직장이자 사내 연애 장소이기도 하다.
킹호텔의 외부는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이며 내부는 제주 파르나스 호텔에서 촬영됐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서울시 용산구에 자리 잡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외관에 CG 처리하여 킹호텔로 새롭게 탄생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5성급 호텔로 한국에 가장 처음 개장한 하얏트 호텔 체인이다.
1978년에 문을 열었으며 호텔 뒤로는 남산, 앞으로는 서울의 탁 트인 전망을 만날 수 있다.
호텔에는 야외 수영장, 아이스 링크장을 갖추고 있다. 그래서 겨울과 여름은 더욱 투숙객들로 북적인다.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의 주말 1박 요금은 약 60만 원대이다.





킹더랜드
출처 : 파르나스 호텔 제주




킹호텔의 내부인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서귀포시 중문에 자리 잡고 있는 5성급 호텔이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올해 개관 1주년을 앞두고 있다. 원래 파르나스 호텔의 전신은 1985년부터 중문관광단지의 터를 지켜왔다.
국내에서 보기 드문 30m 높이의 층고와 팔각형의 이색적인 외관으로 제주의 원조 사진 촬영 장소로 손꼽히기도 했다.






이러한 모습을 갖추고 있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로비는 드라마 속에서 자주 볼 수 있다.
새로 문을 연 만큼 신축 호텔로 룸 컨디션은 물론 깔끔한 인테리어, 부대시설 등을 자랑하고 있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야외 수영장은 바로 앞 바다가 보이는 인피니티 풀로 이루어졌으며 실내 수영장은 일반 수영장과 키즈 수영장으로 나누어진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주말 1박 요금은 약 30만 원대부터 시작한다.
이외에도 ‘킹더랜드’에는 서울에 위치한 2개의 호텔이 등장한다. 구원의 호텔 방은 강남에 위치한 조선 팰리스의 조선 그랜드 마스터스 스위트 룸이다.
킹호텔의 피트니스센터는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으로 알려졌다.
두 곳 모두 서울의 5성급 호텔로 럭셔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는 곳이다.





③ 호텔 외에도 눈에 띄는 제주 촬영 장소





킹더랜드
출처 : 킹더랜드




‘킹더랜드’는 제주도 곳곳에서 촬영이 이루어졌다.
임윤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킹더랜드’ 첫 촬영, 제주도 현장 비하인드’라는 제목의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준호 역시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제주에서 진행된 ‘킹더랜드’ 촬영 브이로그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가장 먼저 임윤아와 이준호가 하트 모양 하늘을 배경으로 사진을 남긴 장소는 소노캄 제주에 있는 하트 나무이다.






이곳은 서귀포의 하트 나무 포토존으로 SNS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소노캄 제주 투숙객이 아니더라도 포토존에 방문할 수 있다.
나뭇가지들이 완벽한 하트 모양을 이루고 있어 커플들이 사진을 찍기 위해 많이 찾는 장소이기도 하다.
하트 나무 포토존은 소노캄 제주 2층에 위치한 야외 정원에 마련되어 있다.





킹더랜드
출처 : 킹더랜드




극 중 임윤아와 이준호는 호텔 화보 촬영을 위해 바다로 나갔다가 기상 악화로 인해 작은 섬으로 대피하게 된다.
이곳은 서귀포시 대정읍의 가파도이다. 두 사람은 가파도를 배경으로 자전거를 함께 타기도 하며 점점 서로 가까워지게 된다.
가파도에 가기 위해서는 모슬포 운진항여객터미널에서 배를 타고 10분 정도 이동하면 된다.






가파도는 제주의 부속 섬 중 4번째로 큰 섬이다. 포구 근처에서 자전거를 대여할 수도 있으며 도보 1, 2시간이면 충분히 섬을 둘러볼 수 있다.
임윤아와 이준호는 가파도의 소망전망대에 올라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가파도의 소망전망대에서는 탁 트인 제주의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다. 이곳에서는 최남단 섬인 마라도의 풍경을 만날 수 있다.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5

밈미디어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