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I뉴스

자기 아이 임신한 여성에게 ‘임신 중절’ 강요했다는 아이돌

입력 2023-07-05 15:30:00




중국의 아이돌 그룹 ‘나인 퍼센트(NINE PERCENT)’ 출신 채서곤이 최근 원나잇 및 임신 중절 수술 강요 스캔들에 휩싸였습니다. 그러나 더 충격적인 사실은 그가 이미 두 명의 자녀를 가지고 있다는 주장이 제기된 것입니다.



채서곤은 아이돌 활동 기간 동안 한 여성 팬과 만남을 가지게 되었고, 그 결과 아이가 생겼습니다. 그는 여성 팬에게 임신 중절 수술을 권유했으나 거절당했고, 이 여성은 현재 중국 푸젠성에서 홀로 아이를 키우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채서곤이 광둥성 심천에 위치한 한 유명 패션 기업 회장 딸과의 사이에서도 아이가 있다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그는 심천에 집을 사두고 아이와 자주 왕래하고 있다고 전해졌습니다.



채서곤 측근은 “자유로운 성 관념을 가지고 있고 피임을 좋아하지 않는다. 24살 인생이 아이로 가득 차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이 외에도 채서곤과 원나잇을 하고 임신을 하게 된 여성 A씨가 채서곤과 그의 가족들에게 협박을 받았다는 사실도 보도되었습니다. A씨는 채서곤 가족들로부터 임신 중절을 요구받고 50만 위안(한화 약 9000만 원)을 받았으며, 이후 그녀는 계속해서 채서곤 가족들에게 미행과 감시를 받았다고 주장하였습니다.



채서곤은 2018년 중국에서 ‘프로듀스101’을 베껴 만든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우상연습생’을 통해 ‘나인 퍼센트’로 데뷔하였으며, 그는 이 프로그램에서 1회를 제외하고 2회부터 최종회까지 줄곧 1위를 차지한 센터 멤버였고 최종 득표 4천700만표 이상을 획득 1위로 데뷔한 멤버라 더욱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5

TMI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