밈미디어

결혼 2년 만에 임신한 여배우가 태교 여행지로 선택한 장소

입력 2023-07-02 00:03:00


사이판으로 태교 여행 떠난 이연두





출처 : Instagram@leeyeondoo




이연두는 대한민국 여배우로, 고등학교 시절 잡지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처음 데뷔했을 때는 손예진과 닮은 연예인이라는 말이 돌며, 화제가 되었다.
그 후, KBS 2TV 해피 선데이의 ‘날아라 슛돌이’라는 코너에서 1기 매니저를 담당함으로써 본격적으로 얼굴과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빼어난 미모와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로 호평을 얻었으나, 소속사와의 계약 문제가 이어지며 당시 얻은 인기를 제대로 누리지 못했다.

다행히 계약 문제가 해결되면서 강남 1970, 인수대비,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이 구역의 미친X 등에 출연해 얼굴을 비췄다.
꾸준히 배우 활동을 해오던 이연두는 지인 소개로 만난 비연예인과 1년의 교제 끝에 2021년,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결혼 2년 만에 쌍둥이를 임신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임신 23주 차였던 지난달 이연두는 태교 여행을 떠났다.
지금부터 예비 쌍둥이 엄마 이연두의 태교 여행지를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사이판 명소만 쏙쏙 골라





출처 : Instagram@leeyeondoo





이연두는 인스타그램에 “날씨 좋고, 하늘도 예쁘고, 사람 없고, 조용하고, 딱이다(하트)”라는 멘트와 함께 사이판에서의 태교 여행 사진을 올렸다.
긴 분홍색 원피스를 착용한 채 활짝 웃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그 뒤로 보이는 푸른 바다와 드넓은 하늘은 보기만 해도 시원하다.
이곳은 사이판의 인기 명소인 ‘버드 아일랜드(새섬, Bird Island)’다. 이름 그대로 새의 낙원이며, 외관이 거북이와 닮아, 원주민들에게는 거북섬으로 불리기도 한다.

섬이 석회암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새들이 둥지를 만드는 데 안성맞춤인 구멍이 많다.
해 질 무렵 섬으로 새가 모여드는데, 새들이 이동하는 시간대를 맞추면 수많은 새를 볼 수 있다. 특히 날씨가 좋은 날에는 섬 구멍마다 모여있는 새들이 보일 때도 있다.
단, 섬에는 직접 갈 수 없고 전망대에서만 관람이 가능하다. 섬을 자세히 보기 위해 드론을 챙겨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또 다른 명소인 자살 절벽, 만세 절벽이 버드 아일랜드 인근에 있어 차를 타고 세 곳을 빠르게 둘러볼 수 있다.





태교 여행
출처 : Instagram@leeyeondoo




이연두는 ‘마나가하섬’도 방문했다.
새하얀 모래사장이 있는 작은 섬으로, 엄청 투명하고 맑은 에메랄드빛 바다가 특징이다.
마나가하섬으로 배를 타고 가는 동안 과거 전쟁에서 침몰한 전투기를 그대로 볼 수 있는 진귀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많은 관광객이 마나가하섬에서 패러세일링과 스노클링을 하며 시간을 보낸다.
패러세일링은 보트를 타고 바다로 나가 아름다운 바다를 한눈에 구경할 수 있는 투어다. 스노클링이 자신이 없거나 물이 무서운 관광객은 씨워커를 즐긴다.

씨워커는 바다 아래로 내려가 바다를 걸으면서 산호와 여러 가지 물고기를 구경하며 바다를 걷는 액티비티다. 형형색색의 물고기들을 보고 만져볼 수도 있으며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남기는 데 제격이다.
물이 깊은 편이 아니라 아이들을 데려가기도 좋은 여행지로 꼽힌다.
스노클 마스크, 구명조끼, 오리발 등 물놀이 장비와 놀면서 먹을 도시락을 챙겨가는 것이 편하고 좋다.
또한 섬에 들어가자마자 환경세 10달러와 부두세 3달러를 필수로 내야 하므로, 현금을 꼭 챙겨가야 한다.





환상적인 골프 여행지





태교 여행
출처 : Instagram@leeyeondoo




태교 여행 중 이연두는 골프도 빼놓지 않았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칠 것도 배울 것도 많은데, 잠시 쉼표를 찍어야 하는구나. 언젠가 또 만나자. 즐거웠어. 그동안!!”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이연두는 드넓은 야외 골프장에서 힘 있게 골프를 치는 모습이다.
동화책에 나올법한 푸른 바다와 하늘이 펼쳐진 골프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야자수까지 더해져 골프를 치지 못하는 사람도 가고 싶게끔 만든다.

이곳은 ‘라오라오베이’로, 무제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사이판의 대표적인 골프장이다. 사이판에서 유일하게 36홀의 코스로 준비되어 있어 많은 골퍼가 찾는다.
특히 해안가 절벽에서 절벽으로 이어지는 4번, 5번, 6번, 7번 홀은 어느 곳에서도 쉽게 볼 수 없는 이색 코스다.
사이판 공항에서도 20분여 정도 걸리는 가까운 거리에 있기에, 인기가 많다. 골프를 치는 동안 환상적인 자연과 평화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태교 여행
출처 : 뉴스1




골프장 옆에는 라오라오베이 리조트가 자리 잡고 있다.
무선인터넷과 공항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고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 골프 코스 및 사우나가 마련되어 있어 편리하다. 또한, 객실에서 에메랄드빛 바다와 골프 코스 전경까지 볼 수 있다.
라오라오베이 리조트는 골퍼뿐만 아니라 그저 쇼핑과 점심 식사 장소를 찾는 여행자 모두에게 사랑받는다.한편 이연두는 두 달 뒤인 오는 8월에 출산 예정이며 최근까지 드라마 ‘가면의 여왕’에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5

밈미디어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