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I뉴스

‘기묘한 이야기’ 마지막 시즌에 합류한다는 할리우드 원조 여전사

입력 2023-06-30 14:30:42

지난 2016년 첫선을 보인 이후 전 세계인이 가장 사랑하는 시리즈로 등극한 ‘기묘한 이야기’




1983년 인디애나주 호킨스에 한 소년이 흔적도 없이 사라지자, 가족과 친구들이 찾아 나서다 해당 사건이 정부의 일급기밀실험과 연관이 있다는 사실을 마주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리는데요.



전 세계 수많은 팬들의 응원과 지지에 힘입어 시리즈를 이어왔으며 지난해 시즌 4가 공개된 데 이어, 내년 여름에는 해당 시리즈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시즌 5가 공개될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해당 시리즈의 제작과 각본, 연출을 모두 담당하고 있는 더퍼 형제는 지난달 미국작가조합의 파업을 지지한다는 입장과 함께 파이널 시즌의 공개가 불가피하게 지연된다는 소식을 전해 아쉬움을 샀는데요.



그 와중에 파이널 시즌에 새로 전설의 스타 린다 해밀턴이 새로 합류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져 반가움을 사고 있습니다. 린다 해밀턴은 ‘터미네이터’와 ‘미녀와 야수’ 등의 시리즈로 유명한 스타인데요.



지난 2019년에 개봉한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를 통해 무려 28년 만에 시리즈에 다시 복귀했으며, 환갑을 넘긴 나이에도 훌륭한 액션 연기를 선보이며 많은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습니다.



여전히 뛰어난 연기력을 과시하고 있는 린다 해밀턴. ‘기묘한 이야기’ 시즌5에서 어떤 역을 맡게 될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그의 출연 소식만으로도 충분히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 ‘기묘한 이야기’ 시즌 5는 대본이 모두 완성된 상태이지만, 더퍼 형제가 미국작가조합의 파업에 동참하며 제작이 미뤄지고 있는 상황이라 기존에 알려진 것보다 더 늦게 공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모쪼록 원만한 해결이 이루어지길!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5

TMI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