밈미디어

미모 실화냐? 베트남으로 떠난 여배우가 공개한 여행 사진 수준

입력 2023-06-29 00:46:00


① 정소민, 여행 사진 공개





출처 : instagram@somin_jj




배우 정소민이 인스타그램에 여행 사진을 게재했다. 정소민은 오스트리아 빈에 방문한 사진을 먼저 공개했다.
정소민은 “쟁여놓은 사진 언제 다 풀지.. 엄마랑 둘이 버스킹만 세 번 본 날 (오스트리아 빈)”이라는 글을 남겼다.
사진 속 정소민은 마리아 테레지아 광장을 배경으로 사진을 남겼다.
마리아 테레지아 광장은 예술사 박물관과 자연사 박물관 사이에 있으며 광장 중앙에는 마리아 테레지아 동상이 자리 잡고 있다.

마리아 테레지아 광장은 웅장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 시민들의 휴식처이다.
정소민은 화장기 없이 편안한 차림에도 여전한 미모를 자랑했다.
정소민의 사진에 누리꾼은 ‘언니 잘 다녀왔어요? 얼른 사진 풀어줘요’, ‘유럽 다녀왔구나’, ‘언니 진짜 오랜만이에요’, ‘어디서든 예쁘다 진짜’ 등의 댓글을 남겼다.

정소민은 오스트리아 여행 사진에 이어 베트남 여행 사진을 게재했다.
정소민은 “유럽 잠시만 스탑스탑. 베트남이 두 달 먼저야”라는 글을 남겼다.
정소민은 유럽 여행 전 베트남 여행을 먼저 떠난 것으로 보인다.





② 베트남 나트랑으로 떠난 여행





베트남
출처 : hotels.com





정소민은 베트남 나트랑으로 여행을 떠났다. 정소민은 조카와 함께 나트랑 여행을 즐겼다.
정소민은 ‘조카 바보’로 유명하다. 정소민은 방송을 통해 자신과 똑 닮은 조카를 공개한 바 있다.
정소민은 유튜브 영상에도 조카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종종 공개하곤 했다.
정소민이 방문한 나트랑은 ‘동양의 나폴리’라고 불리는 곳으로 베트남 남부의 휴양 도시이다.
나트랑은 한국인 여행객들 사이에서도 인기 있는 휴양 여행지로 손꼽힌다.

인천에서 나트랑까지 직항 운항편은 약 5시간 내외로 소요된다.
특히 나트랑은 저렴한 물가 덕분에 부담 없이 떠나기 좋은 곳이기도 하다.
나트랑에서는 베트남의 아름다운 바다와 럭셔리한 리조트, 입맛에 잘 맞는 현지 음식 등을 즐길 수 있다.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익숙한 베트남 음식은 물론 나트랑에서는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다.





출처 : instagram@somin_jj




나트랑의 주요 명소로는 고대 참파 문화의 건축물인 포나가르 타워, 해양학 연구소, 빈원더스 나트랑 등이 있다.
빈원더스 나트랑은 ‘베트남의 디즈니랜드’로 불리는 곳이다. 워터파크, 어드벤처 게임, 미식 탐험 등 6개 구역으로 이루어진 엔터테인먼트 천국이다.

정소민은 나트랑 여행 중 프라이빗한 풀빌라로 알려진 ‘식스 센스 닌 반 베이’에 머물렀다.
정소민이 공개한 사진은 모두 ‘식스 센스 닌 반 베이’에서 찍은 것으로 이곳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냈음을 알 수 있다.
이곳은 1박 요금이 100만 원을 훌쩍 넘는 고급 풀빌라이다.





③ 고급 풀빌라, 식스 센스 닌 반 베이





베트남
출처 : six sense ninh van bay




식스 센스 닌 반 베이는 자연 친화적인 리조트이다. 전 객실이 풀빌라로 이루어져 있으며 모든 객실이 바다 전망을 갖추고 있다.
식스센스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리조트 브랜드 중 하나로 전 세계 곳곳에 리조트를 갖추고 있다.
식스센스는 자연 친화적인 슬로우 라이프를 추구하고 있다. 식스센스 리조트 역시 이러한 가치를 반영하고 있어 진정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리조트는 바다와 숲이 울창한 자연 속에 자리 잡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프라이빗 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곳은 방문하기 위해서는 선착장에서 보트를 타고 약 20분 정도 이동해야 한다.
식스 센스 닌 반 베이는 자연 친화적인 리조트답게 직접 기른 유기농 식자재를 활용한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부대시설로는 개별 수영장, 야외 수영장, 다이빙센터, 테니스장, 배드민턴장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 등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도 있어 리조트 내에서 다채로운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다.





베트남
출처 : instagram@somin_jj




정소민은 선베드에 누워 책을 읽기도 했으며 수영하는 등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정소민은 조카와 함께 놀며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정소민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너무너무 또 가고 싶다”라며 나트랑에서의 시간을 그리워했다.
정소민의 여행 사진에 배우 김지석은 ‘덩달아 대리 여행 너무 좋다.. 계속 올려주세요’라는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한편 정소민은 ‘환혼’ 파트1을 마치고 지난 1월부터 첫 연극에 도전했다. 정소민은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에서 비올라 드 레셉스 역을 맡았다.
정소민은 “좋은 작품으로 연극 출연이라는 오랜 꿈을 이뤄서 행복하다. 공연 전에는 걱정 반, 설렘 반이었는데 공연 때마다 에너지를 많이 받아서 데뷔 이후 가장 행복한 경험을 하고 있다”며 “제게는 숨구멍 같은 작품이다. 이 연극을 하면서 숨이 트이는 느낌”이라며 연극 데뷔의 소감을 전했다.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5

밈미디어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