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I뉴스

10살 연상 여친 두고 12세 연하랑 바람 피우더니 결혼한다는 축구선수

입력 2023-06-24 15:00:56

‘라틴팝의 여왕’이라 불리는 샤키라와 오랜 기간 교제해 온 스페인의 축구선수 제라르 피케.




두 사람은 2010년 샤키라가 부른 FIFA 월드컵의 공식 노래인 ‘와카 와카’ 뮤직비디오를 통해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 10살 연상연하 커플로 베컴 부부만큼 뜨거운 스포츠와 팝스타 커플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결혼은 하지 않았지만, 슬하에 두 자녀를 두고 있는 샤키라와 피케 커플. 사실상 결혼한 부부나 다름없이 행복하게 지내는 줄 알았으나 지난해 5월 돌연 두 사람의 결별 소식이 전해져서 아쉬움을 샀습니다.



두 사람의 결별 사유는 바로 피케의 불륜이었습니다. 피케는 지난 2021년 샤키라와 자녀들이 집을 비운 사이 12세 연하의 불륜녀를 집에 들였고, 당시 자택에서 진행했던 영상 인터뷰에서 불륜녀의 모습이 언뜻 보이기도 한 것인데요.



샤키라는 아이들과 함께 지내는 소중한 공간에 불륜녀가 등장했다는 것과 피케의 불륜이 꽤나 오래되었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고 큰 충격에 빠졌다고 합니다. 이후 두 사람은 아이들의 양육권을 두고 법적 다툼을 벌이는 중인데요.



아니 뭐 이런 사랑꾼(아님)이 다 있지…?



놀랍게도 피케는 이후 당당하게 불륜녀와의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리며 애정을 과시하고 있으며, 곧 결혼할 것을 계획하고 있다고 합니다.



샤키라와의 사이에서는 아이까지 있으면서도 결혼하지 않았던 그가 불륜 상대와 결혼한다니 조금 아이러니한 상황이 아닌가 싶은데요. 아무래도 아이들도 당연히 아빠가 아닌 엄마를 선택하겠지요?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5

TMI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