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스타일

맺고 끊는 것이 확실한 그녀가 45kg을 유지하는 비결

입력 2023-09-27 18:40:22


ENA 드라마 ‘보라! 데보라’에서 열연한 유인나, 평소 아름다운 각선미의 워너비 몸매로 유명한 유인나의 비법은 무엇일까요?





보라! 데보라





유인나는 작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윤현민과 ‘싱글스 매거진’ 유튜브 채널에서 밸런스 게임 인터뷰를 진행했는데요.





싱글즈




‘아무리 먹어도 살 안찌기 vs 아무리 마셔도 안 취하기’라는 질문에 약속이라도 한 듯 두 사람 모두 전자를 선택했습니다. 뒤에 이어진 체중 관리 비법을 묻는 질문에 유인나는 먹고싶은 것은 최대한 빨리, 아주 조금만 맛보고 끊는다고 답했습니다.





유인나 인스타그램




반면 윤현민은 먹기 시작하면 제어가 안 되기 때문에 아무것도 입에 넣지 않는다고 밝혔는데요. 세상 가장 힘든 먹는 중간에 끊어내는 것을 훈련으로 가능토록 했다는 유인나.





싱글즈




실제로 음식을 조금만 맛보는 습관은 소식을 유도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 무작정 참기보단 조금이라도 맛을 보면 다이어트 중에 받는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다는 것이 그녀의 팁이였습니다.





마리끌레르




청순한 얼굴과 그에 상반되는 볼륨감으로 유명한 유인나의 완벽한 몸매는 이러한 혹독한 훈련 끝에 탄생한 것이었습니다.





엘르 타이완




하지만 소량만 먹는 것이 식단의 전부가 되면, 영양소 섭취 부족으로 오히려 기초 대사량이 낮아져 살이 찌는 체질로 바뀔 수 있어, 전문가들은 다이어트의 보조적인 방법으로 가끔 활용해야 한다고 하니 너무 무리마시길!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5

스타스타일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