밈미디어

소유진이 남편 백종원과 삼남매 손 잡고 찾아갔다는 여행지

입력 2023-06-19 16:14:27


① 소유진이 가족들과 함께 간 여행지









소유진이 가족들과 함께 워싱턴에 방문한 근황을 전했다.
지난 17일 소유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nationalgalleryofart, philipguston”, #smithsonian, #nationalmuseum, #nationalhistory, #nationalgalleryofart”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② 워싱턴 국립 미술관, 미국 자연사 박물관 방문





소유진





공개된 사진 속 소유진은 가족들과 함께 워싱턴 국립 미술관에 방문하였고 아들과 손을 꽉 잡은 백종원의 모습도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이었을 것 같아요”, “자연사 박물관을 함께 즐기는 모습이 너무 좋아 보입니다”, “소유진 예쁘다”, “그림이랑 너무 잘 어울려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등의 댓글이 달렸다.
소유진이 가족들과 함께 방문한 곳은 워싱턴 국립 미술관과 미국 자연사 박물관이다.









워싱턴 국립 미술관은 1941년에 개관한 미국 최대 규모의 미술관으로 프랑스 인상파, 피렌체파 화가들의 컬렉션은 세계 제일로 꼽혀 뉴욕 메트로폴리탄 박물관과 견줄 정도라고 한다.
미술관과 조각 정원으로 이루어졌으며 세계적인 미국과 유럽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매일 10시부터 17시까지 운영된다.





③ 백종원과 결혼해 3자녀를 두고 있음





소유진




미국 자연사 박물관은 영화 ‘박물관이 살아있다’의 배경으로 유명한 곳이며 지구의 역사와 인류의 진화를 한 번에 보여주는 곳이다.
이후 소유진은 “#bluecrabs”라는 글과 함께 백종원과 낚시를 즐기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소유진과 백종원은 미국 여행 중에 낚시를 한 것으로 보였으며 행복하고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소유진




또한 미국 자연사 박물관은 수많은 자연사 박물관 중 세계 3대 자연사 박물관으로 불리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소유진은 2013년 1월 백종원과 결혼하여 슬하에 1남 2녀의 자녀를 두고 있다.
소유진은 현재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의 MC를 맡고 있으며 다양한 방송활동을 하는 중이다.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5

밈미디어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