밈미디어

9kg 감량 성공하고 비키니까지 소화한 효연의 여행지

입력 2023-06-19 06:58:00


① 발리로 휴가 떠난 효연 근황





효연




소녀시대 효연이 발리로 휴가를 떠난 일상을 공개했다.
효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ali”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개제했다.
효연은 편안한 차림으로 휴양지를 누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듯한 모습이다.
그는 여행을 즐기는 동안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했다. 효연은 휴가를 즐기며 비키니를 입고 해변가를 거닐며 마른 몸매를 뽐냈다.





② 미세스시피, 슬루반비치 등 방문





효연





이를 본 누리꾼들은 “즐겨 언니”, “오랜만에 발리 가고 싶다”, “발리 좋죠”, “한국 언제 와요. 보고싶어요ㅠㅠ”, “매일매일 예뻐”라는 반응을 보였다. 또한 소녀시대 멤버 수영은 “예뻐”, 가수 보아는 “소중이 옷 걸쳐”라는 댓글을 달아 웃음을 줬다.
효연은 발리 여행을 가서 짱구, 미세스시피, 슬루반비치 등 여러 곳을 방문했다.





효연




발리의 짱구에는 핫한 비치클럽과 서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자주 방문하는 곳이다. 다른 지역에 비해서 물가가 저렴한 편에 속하며 분위기 좋은 카페와 펍이 있어서 휴양하기 좋은 곳이다.
미세스시피는 발리 스미냑 지역에 있는 유명한 비치클럽이다. 미세스시피는 다른 비치클럽과 차별화된 점이 있는데 바로 다이빙을 할 수 있는 것이다. 해가 지면 DJ 풀 파티가 열려 여러 나라 사람들이 애용하는 곳이다.





③ 데뷔 15주년을 맞이해 완전체 활동









슬루반비치는 발리 3대 비치 중 한곳으로 유일하게 입장료가 무료이다. 이곳은 일광욕과 서핑을 즐기기에 최고의 장소로 알려져 있다.
발리는 5월~9월 여행하는 것을 추천하며 7월~8월은 최성수기이다.









한편 효연은 2007년 8월 소녀시대의 메인 댄서, 서브보컬로 데뷔했다.
지난해 정규 7집 ‘포에버 원'(Foreve 1)을 발매하며 데뷔 15주년을 맞이하여 완전체로 활동한 바 있다.
또한 효연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진행하는 프로젝트인 갓 더 비트의 멤버이다. 효연은 최근 9kg을 감량하며 화제를 모았다.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5

밈미디어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