밈미디어

일본에서 폭풍 업데이트 중이라는 이미주의 핫한 여행 사진

입력 2023-06-18 08:36:00


① 일본 교토로 여행 간 미주





미주




미주가 일본으로 여행을 간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6일 미주는 본인 인스타그램에 “사진 참 잘 찍어”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미주는 지인 한 명과 일본 교토로 여행을 간 것으로 보이며, 일본 한가운데서도 눈에 띄는 미주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한다.





② 여행지에서 찍힌 미주 비주얼





미주





미주는 화려한 꽃무늬 프린팅이 된 홀터넥 크롭티와 하이 웨이스트 청바지를 매치해 시원해 보이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선글라스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하면서도 운동화로 캐쥬얼한 느낌과 활용성까지 놓치지 않았다.
미주의 여행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언니 일본은 어땠어요?”, “아. 미주 누나 진짜 너무 예쁘잖아요. 저도 교토 가고 싶어요”, “사진도 미모가 완성이다”, “넓은 어깨가 매력 포인트”, “우리 언니 먹고 싶은 거 다 먹고 좋은 거 보고 힐링 많이 하고 와요” 등 반응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미주는 이날 일본 교토에 위치한 키요미즈데라를 방문한 것으로 보인다.
교토 최고의 관광지로도 불리는 키요미즈데라는 우리나라에서 ‘청수사’라고도 불리며 교토가 수도가 되기 전부터 있던 유서 깊은 절이다.
780년에 한 승려가 세운 사찰로 알려졌으며, ‘성스러운 물’을 뜻하는 절 이름 때문인지 사람들이 성스러운 물을 마시기 위해 찾아갔던 것으로 알려졌다.





③ 교토 최대 관광지 키요미즈데라





미주




언덕 위에 자리 잡고 있는 키요미즈데라는 계단을 올라가 본당에 도착했을 때 더욱 감탄을 자아낸다.
못을 하나도 사용하지 않고 지었다는 거대한 본당은 내부 깊숙한 곳에 본존 천수관음을 모시고 있으며, 현재는 많은 관광객이 본당을 등지고 바라보는 교토 전경에 반해 찾아가는 것으로 알려졌다.









본당 앞마당에서는 교토 전경이 한눈에 보이며, 본당 측면에서는 본당과 교토 시내 전경이 조화롭게 이뤄져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일본 여행으로 근황을 전한 미주는 지난 5월 데뷔 후 첫 솔로 앨범 ‘무비스타(Movie Star)’을 발매해 활동한 바 있다.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5

밈미디어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