밈미디어

‘1100억 건물주’ 박태준이 직접 공개한 충격적인 최근 건강 상태

입력 2023-06-17 04:15:00


① 박태준, 건강 적신호 켜진 근황





어깨파열




웹툰 ‘외모지상주의’의 웹툰 작가 겸 방송인 박태준이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다는 근황을 전했다.
지난 11일 박태준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박태준’에 ‘[박태준 VLOG] 어깨 파열’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박태준은 “어깨 인대가 많이 파열되어 있다고 해서 치료를 받으러 왔다. 저번에 주사를 맞았는데 주사가 아프다”라며 병원에 간 모습을 담았다.
이어 “팔꿈치 인대도 안 좋아서 아대 같은 걸 차고 근육을 최대한 안 쓰게 하고 있다”라며 전했다.





② 현재 어깨를 쓸 수 없는 상황





박태준





이후 충격파 치료를 끝낸 후 냉각 치료, 물리치료를 하며 컨펌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그는 “몸을 사용해서 팔과 어깨가 많이 지친 것 같다. 전 후회 안 한다. 꿈도 이뤘고 얻은 것도 많고 다시 돌아가도 똑같이 할 것 같다”라고 말하며 웹툰 작가의 삶을 만족했다.
치료가 종료된 후 담당 의사는 “어깨를 쓸 수 없는 상황이고 운동도 하지 말아야 한다”라며 조언했다.









박태준은 “운동을 좀 쉬어야 될 것 같고 작업할 때 자세도 많이 고쳐야 될 것 같다. 예전에 팔꿈치가 너무 망가져서 팔을 들 수가 없어 팔꿈치를 고정하고 그리는 자세가 몇 년간 고착화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팔꿈치를 고정하고 체중을 싣다 보니 어깨가 나가면서 망가진 것 같다. 지금은 팔꿈치가 움직이니까 어깨를 위해서 살려봐야 될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③ 박태준 만화 회사의 대표로 있음





박태준




한편 박태준은 웹툰 작가로 데뷔하기 전에는 피팅 모델이자 쇼핑몰 CEO, 방송인이었다.
박태준은 얼짱 출신으로 ‘얼짱시대’에 출연하여 유명세를 치렀다. 2017년에는 배우 쪽으로도 진출했었지만, 네이버 웹툰 ‘외모지상주의’를 연재하기 시작하며 웹툰에 매진하는 중이다.









박태준의 데뷔작이자 인기 만화가 대열에 포함시켜 준 ‘외모지상주의’는 넷플릭스 시리즈로 방영되며 국내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성장 가능성을 시사한 바 있다.
현재 그는 박태준 만화 회사의 대표로 서울에 총 1000억 원대 건물 3채를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5

밈미디어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