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키캐스트

엄현경♥차서원 이전에 MBC가 연결해줬다는 배우 부부 리스트

입력 2023-06-12 06:00:00


출처 : Instagram@ringirin




드라마를 함께 촬영한 것이 인연이 되어 연인으로 발전하는 배우들이 있죠?






그런데 유난히 MBC 드라마에서 많은 커플이 탄생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출처 : 두 번째 남편




지난 5일 MBC 드라마 ‘두 번째 남편’에서 남녀 주인공을 맡아 인연이 되었던 엄현경과 차서원이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으로 MBC 드라마를 통해 부부가 된 배우들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출처 : 사랑을 그대 품 안에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연예계 대표 부부 신애라와 차인표도 1994년 MBC 드라마 ‘사랑을 그대 품안에’를 통해 인연을 맺었습니다.





출처 : 사랑은 아무나 하나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김호진은 지금의 아내 김지호와 사석에서 만나 한눈에 반했는데 2000년 ‘사랑은 아무나 하나’를 통해 인연을 맺어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출처 : 태왕사신기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2007년 ‘태왕사신기’에서 만난 박성웅과 신은정 또한 다음 해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박성웅은 “태왕사신기 촬영 1년 6개월간 촬영장 가는 길이 즐거웠다”고 말했습니다.





출처 : 인연만들기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2009년 ‘인연 만들기’에서 만나 기태영과 유진은 드라마 중반까지 전화번호도 몰랐지만, 기태영의 고백으로 결혼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출처 : 백년의 유산




출처 : 뉴스1




2013년 ‘백년의 유산’에 출연한 최원영과 심이영은 “처음 만난 순간부터 느낌이 좋았다”고 말했습니다. 최원영은 심이영이 이상형이었다고 말했고 두 사람은 2014년 결혼했습니다.





출처 : 투윅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2013년 ‘투윅스’에 함께 출연해 부부의 연을 맺게 된 것으로 알려진 류수영과 박하선은 2002년 SBS 드라마 ‘명랑 소녀 성공기’에서 처음 마주쳤지만 ‘투윅스’를 통해 인연이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출처 : 화려한 유혹




출처 : 인스타일




마지막으로 2016년 ‘화려한 유혹’에서 인연을 맺은 배우 차예련과 주상욱은 드라마 촬영 당시 열애를 인정하고, 1년여의 만남 끝에 2017년 결혼했습니다.





MBC 드라마를 통해 결혼하게 된 배우 커플들이 모두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어, 엄현경과 차서원의 결혼이 더욱 응원받고 있습니다.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5

피키캐스트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