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볼 하나로 먼지랑 찌든때 안녕~ 갓성비 빨래 꿀템
고양이 강아지 털까지 1분만에 순삭!
빨래 여름이 지나고 이제 묵혀둔 가을옷을 꺼낼 시간, 남편부터 아이 옷까지 수북한 빨래 더미들을 보며 머리부터 부여잡게 된다면? 지금 바로 이 꿀템을 주목해야 한다.
환절기마다 숙제처럼 힘들게만 느꼈던 빨래를 단숨에 해결할 방법은 바로, 먼지 흡착+강력 세탁+엉킴 방지까지 3 IN 1의 기능을 가진 ‘하루랩 두들세탁볼’이다. (히든특가 바로보기)
“맨날 빨래엉켰던 뭉치가 이거 하나로 확! 풀어졌어요”
“왜 두들세탁볼인지 알겠음. 진짜로 두드린 것처럼 때가 쏙 빠짐 ㅋㅋㅋㅋ”
“평소에도 나가기 전 먼지 쓱쓱 닦아없애기 좋아요!!”
“냥집사들 필수템! 고양이 털 때문에 못 입었던 검은 옷 이걸로 새옷됨” 등 극찬 후기가 이어지는 인생 세탁볼, 인기 비결이 대체 뭘까?
첫번째 인기비결은 바로 탁월한 세탁력이다.
두들빨래볼은 세탁 시에 물을 흡수하여 약 30% 무게가 증가, 쫀쫀한 밀도와 무게감으로 빨랫감을 사정없이 두드려 더 깨끗한 세탁이 가능하다.
또한, 무게감 있는 세탁볼이 빨래들을 고르게 풀어주어 긴팔 셔츠나 바지 등이 얽려 뭉쳤던 문제도 한 번에 해결해 준다.
두번째는 탁월한 먼지 흡착력이다. 먼지 흡착 필터가 세탁볼 안에 내장되어 반려동물의 털이나 먼지 등을 쏙 흡수하여 깔끔한 옷 상태 유지가 가능하다고 한다. 빨래할 때뿐 아니라 평소 옷에 먼지가 묻었을 때 문지르기만 해도 먼지가 사라질 정도로 탁월한 성능을 자랑한다. (히든특가 바로보기)
일반 빨래볼들은 플라스틱 등의 재질로 만들어져 세탁 시 내 통에 부딪혀 큰 소음을 만들거나 고온 세탁 시 환경 호르몬 등의 문제가 있어 소비자의 외면 받는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두들세탁볼은 안전한 실리콘 재질로 만들어져 세탁 시 소음도 적고 삶음 모드로 세탁해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하루랩의 ‘두들세탁볼’은 현재 하루랩에서 최대 67% 할인된 국내 최저가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평소 엉키고 뭉친 빨래때문에 고민이었다면 두들 빨래볼을 꼭 사용해보자. (히든특가 바로보기)
[밈미디어 독자 한정 최저가] : https://bit.ly/3P7kF3M
Copyright 밈미디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