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티스트

북유럽 특유의 여유와 낭만을 공간으로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소형 아파트 인테리어

입력 2023-09-25 12:00:00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Alvhem




북유럽 특유의 여유와 낭만을 공간으로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소형 아파트가 시선을 모으고 있다. 스웨덴 예테보리에 위치한 41m²(12평) 크기의 이 집은 혼자 사는 1인 가구를 위해 섬세하게 디자인된 주거공간이다.





©Alvhem




©Alvhem





천장, 내벽, 바닥까지 실내 전체를 화이트 톤 컬러로 마감한 후, 화려한 패턴 벽지와 페인트로 홀과 주방에 각각 포인트를 줘 화사하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이 집은 거실, 침실, 주방, 식당, 테라스, 욕실, 홀, 현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Alvhem




©Alvhem




공간의 아름다움을 더하고 있는 아치형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풍부한 자연채광으로 밝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는 메인 공간은 거실과 침실을 함께 배치해 소형 주거공간에 적용해 볼 수 있는 아늑한 생활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Alvhem




소파, 암체어, 티 테이블, 거실장, 조명, 오브제, 액자, 화초, 러그 등이 단정하게 배치된 거실은 아늑하고 편안한 공간 구성으로 아름다운 거실 인테리어를 잘 보여주고 있다.





©Alvhem




캐노피 커튼으로 우아한 포인트를 준 오픈 침실의 경우 침대, 협탁, 포인트 조명, 액자 등이 아기자기하게 어우러져 예쁘고 아늑한 침실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Alvhem




©Alvhem




©Alvhem




채광, 환기, 통풍이 모두 원활한 주방에는 심플한 디자인의 화이트 싱크대와 각종 주방 가전을 깔끔하게 배치해 소형 공간을 활용한 실용적인 주방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Alvhem




©Alvhem




©Alvhem




골드 펜던트 조명과 우드 다이닝 테이블 세트가 조화롭게 자리하고 있는 미니 다이닝 공간은 식사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예쁜 홈 카페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일상의 여유와 낭만을 더하고 있다.





©Alvhem




©Alvhem




야외용 티 테이블 세트와 화초, 캔들, 라탄 러그 등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아담한 야외 테라스는 오직 집주인을 위한 특별하고 프라이빗한 야외 카페를 연출하고 있다.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디아티스트매거진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