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SK오션플랜트, 협력사 동반성장 간담회…"상생 생태계 조성"

입력 2026-06-25 16:44:44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SK오션플랜트 동반성장 협력사 간담회

[SK오션플랜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경남 고성=연합뉴스) 정종호 기자 = SK오션플랜트는 25일 경남 고성군 사내 기술교육원에서 협력사(Biz Partner)의 지속 가능한 경영 역량을 높이기 위한 '상생협력 동반성장 간담회'를 개최했다.



SK오션플랜트는 협력사와 단순 협력관계를 넘어 전방위적 상생 지원을 확대하고 공급망 경쟁력을 함께 높여나가려고 이번 간담회를 마련했다.


간담회에서 SK오션플랜트 임원 등은 '지속 가능한 파트너십 기반 마련'이란 주제로 상반기 SHE(안전·보건·환경) 현황 및 혹서기 온열질환 예방 대응 방안, 품질 트렌드·리스크 관리 전략 및 동반 성장 로드맵, 공급망 ESG(환경·사회적 책무·기업지배구조 개선) 컨설팅 지원 사업을 설명했다.


또 협력사 대표들과 함께 현장 애로사항과 개선 과제를 공유했다.


강영규 SK오션플랜트 대표이사는 "이번 간담회는 현장의 목소리를 폭넓게 청취하고, 협업 전반을 함께 점검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협력사 지원을 강화해 함께 성장하는 진정한 상생의 생태계를 만들어가겠다"고 강조했다.


jjh23@yna.co.kr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연합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