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계약·지원제도 안내 및 하반기 발주계획 공유

[한국인터넷진흥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권하영 기자 =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은 협력업체와의 상생·동반성장 기반을 강화하기 위한 '2026년 상반기 협력업체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협력업체를 대상으로 계약과 지원제도를 안내하고, 현장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KISA 입찰 참가 이력이 있는 협력업체 가운데 참석 의사를 밝힌 약 120개사가 자리에 함께했다.
간담회에서는 계약제도 및 하반기 발주계획, 청탁 금지 제도, 협력업체 동반성장 지원 및 인권 보호제도, 도급 사업 안전관리 등이 안내됐다. 이어 협력업체의 의견을 듣고 개선 필요 사항을 논의하는 시간도 진행됐다.
이상중 KISA 원장은 "간담회에서 청취한 협력업체의 현장 의견을 반영해 계약제도와 업무 절차의 공정성과 투명성을 높이겠다"며 "앞으로도 안전한 작업환경 조성과 상생 협력을 바탕으로 협력업체와 함께 성장하는 동반성장 체계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wonhy@yna.co.kr
Copyright 연합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