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롯데百, 4∼13일 '웨딩페어'…웨딩마일리지 두 배 적립

입력 2025-07-01 06:00:08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롯데백화점은 오는 4∼13일 전 점포에서 예비부부를 위한 '롯데웨딩페어'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웨딩페어는 작년보다 15% 늘어난 142개 브랜드가 참여해 '웨딩마일리지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웨딩마일리지는 롯데웨딩멤버스 가입 후 9개월간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적립해 누적 금액의 최대 7% 상당을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하는 보상 프로그램이다.


에이스와 시몬스, 템퍼 등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와 함께 프리츠한센과 루이스폴센 등 다양한 디자이너 가구·조명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셀린느와 델보, 예거 르쿨트르, 오메가, 쇼메, 그라프 등 명품 브랜드와 다이슨, 로보락 등 소형 가전 브랜드도 참여한다.


웨딩페어 기간 구매 브랜드 수와 구매 일수에 따라 최대 40만 마일리지를 추가로 지급하는 '웨딩 챌린지' 이벤트도 처음 도입한다.


통계청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혼인 건수가 작년 동기 대비 8.4% 증가하며 2019년 이후 최대치를 기록했다.


롯데백화점의 라이프스타일 상품군 매출은 최근 한 달간 약 10% 증가했다.


박상우 롯데백화점 영업전략부문장은 "7월이 본격적인 이사·입주 수요가 집중되는 시즌인 만큼 이번 웨딩 페어 행사는 관련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참여를 강화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연합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