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대구도시철도 동대구역에 공유 회의실 추가 설치

입력 2024-02-14 15:05:16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대구도시철도 동대구역 회의실

[대구교통공사 제공.재판매 및 DB금지]


(대구=연합뉴스) 김용민 기자 = 대구교통공사는 도시철도 1호선 동대구역에 공유 회의실을 추가 설치했다고 14일 밝혔다.



회의실은 지하 1층 대합실 공간에 마련됐으며 12인석 회의용 테이블과 65인치 모니터를 갖췄다.


이에 따라 대구도시철도에는 반월당역(64석)과 동대구역 2곳(28석) 등 모두 3곳에 공유 회의실이 마련됐다.


김기혁 사장은 "도시철도 역사의 여유 공간을 활용해 시민 편의를 증진하고 부대 수익도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yongmin@yna.co.kr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연합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

실시간 검색어

2026-06-23 03:00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