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KG그룹, 신규임원 첫 활동은 '봉사'…재활원서 환경미화·돌봄

입력 2023-12-20 10:12:46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KG그룹, 서울 강동구 주몽재활원에 교육물품 기부

[KG그룹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동규 기자 = KG그룹은 연말연시를 맞아 서울 강동구에 있는 사회복지법인 주몽재활원에서 환경미화 및 장애아동 돌봄 등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KG그룹이 지난 2018년부터 인연을 맺고 있는 주몽재활원은 만 5∼20세 전후의 지체, 뇌 병변 장애아동과 청소년에게 교육과 재활훈련 등을 제공하며 자립 준비를 돕는 복지시설이다.


KG그룹은 이번 봉사활동에 KG모빌리티 등 그룹의 12개 계열사 신규 임원 20여명이 참여해 아이들과 식사, 미술교육, 산책 등을 함께 했으며 급식실, 화장실 청소 등을 했다고 전했다.


아울러 KG그룹은 재활원에 교육용 스마트TV와 빔프로젝터 등 학습 기자재를 기증하고 샌드위치, 음료, 케이크 등 간식을 전달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박연식 KG모빌리티 상무는 "임원으로서 첫 소임을 봉사활동으로 시작해 뿌듯하고 의미 있다. 앞으로도 솔선수범해 이웃 사랑과 나눔을 적극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KG그룹, 서울 강동구 주몽재활원 찾아 돌봄 봉사활동

[KG그룹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dkkim@yna.co.kr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연합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