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크라이브

'럽스타요..?' 미국 국적이라 군백기도 없다는 세븐틴 멤버의 팬기만 방식

입력 2023-08-07 17:16:24


열애설에 휩싸인 세븐틴 조슈아/SNS(구 트위터, X)
열애설에 휩싸인 세븐틴 조슈아/SNS(구 트위터, X)




플레디스 엔터 소속 13인조 보이그룹 세븐틴의 멤버 조슈아가 인플루언서 겸 모델 여성과 열애 중이라는 의혹이 확산돼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몇몇 누리꾼들은 조슈아의 열애설 및 연애 정황이 담긴 사진을 인스타그램에서 발견했다며 '팔찌 커플템은 물론 럽스타도 대놓고 하고 있었다'라고 언급하기도 했다. 




조슈아 열애설에 분노한 아이돌 팬덤




그룹 세븐틴의 멤버 조슈아가 인플루언서 겸 모델인 한 일반인 여성과 연애 중이라는 주장이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지난 6일 오후 11시, X(옛 트위터)에는 '#조슈아 #JOSHUA #SEVENTEEN'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조슈아의 여자친구라며 게재된 관련 영상 캡처/SNS(구 트위터, X)
조슈아의 여자친구라며 게재된 관련 영상 캡처/SNS(구 트위터, X)




영상 속의 여성은 생일 기념으로 촛불을 끄는 모습이 담겨있었는데, 한 네티즌이 "여친 생일 영상인데 조슈아 웃음소리 나오는데"라고 언급해 엄청난 파장을 일으키게 됐다. 



더 큰 문제는 수많은 아이돌 팬들의 반응이었다.



이들은 '비계가 털린 것도 아니고 그냥 공계에 본인이 올린 건데..?' '아이돌 연애? 이건 찬성하는 게 아이돌도 사람이고 나이도 있으면 연애하고 결혼해야지. 근데 이번에 걸린 럽스타그램은 본인들끼리 브이로그 올리고 커플템 입고 사진 찍은 거 전부 알려져서 문제' 등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조슈아와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A씨가 담긴 사진/SNS(구 트위터, X)
조슈아와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A씨가 담긴 사진/SNS(구 트위터, X)





추가적으로 공분을 사게 된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지난 시간 동안 팬들과 소통도 하지 않았는데, 연애하는 티를 팍팍 내고 있다'라는 것. 



한 누리꾼은 "여친 릴스 double take, 선데이모닝 배경, 파 골라준 사진, 소파 남친짤 찍어서 집까지 공개함.. 이건 어떡할 건데.."라며 안타까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현재는 인스타그램 프로필 사진 모두 변경돼




현재 두 사람의 인스타그램 프로필 사진은 모두 본인들의 어린 시절 사진으로 지정해 놓은 상태다. 



게다가 세븐틴의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별다른 입장을 보이지 않고 있어, 논란이 가중되고 있는 상황이기도 하다. 



해외 팬들도 가세해 더 큰 파장이 일고 있는 조슈아 럽스타그램 사건. 몇몇 해외 팬들은 조슈아의 열애 상대 A씨라며 또다른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마닐라 여행 중 조슈아의 어머니와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인물이 손을 잡고 걷는 모습/구 트위터, X
마닐라 여행 중 조슈아의 어머니와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인물이 손을 잡고 걷는 모습/구 트위터, X




세븐틴 멤버 조슈아를 최애로 두고 있는 여러 '홍프(조슈아 팬덤)'들은 물론, 일부 누리꾼들도 조슈아의 개인 SNS까지 찾아와 날선 비판을 내세우기도 했다. 연애 사실 여부를 떠나서 조슈아의 태도 자체가 분노를 일으킨다는 반응이다. 



이들은 "럽스타는 열심히 하면서 팬들과 소통 안 한다" "위버스 라이브는 작년이 마지막이었다" 등의 반응은 물론 "95애들 차례로 군백기일텐데 얘(조슈아)는 군대도 안 가고 시간 많이 남으니깐 얼마나 신나겠엌ㅋㅋ" "이미지로 먹고사는 아이돌인데.. 열애증거가 직접 올린 인스타에서 나오면 어떡하라는 거냐..." 등의 반응까지도 있었다. 




세븐틴 조슈아/SNS
세븐틴 조슈아/SNS




한편, 조슈아는 1995년생으로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 출신으로 미국 국적을 가지고 있다. 다가오는 9월 이후 진행될 일본 투어에 어떤 영향을 끼칠지 알 수 없는 가운데, 조슈아의 열애 논란에 대해 많은 이들의 귀추가 주목된 상황이다.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5

뉴스크라이브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