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크라이브

"꼭 잡은 손이 증거입니다" 이젠 해명도 지겹다는 미주-이이경의 n번째 열애설

입력 2023-05-21 10:59:00


MBC
MBC




다양한 예능을 섭렵하고 있는 걸그룹 출신 방송인 미주의 솔로 데뷔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에 몇몇 네티즌들은, 미주와 '비즈니스 썸(?)'으로 유명한 이이경과의 열애설에 대해 재조명하기도 했는데요.



여러 예능 프로그램 및 방송에서 끈질긴 인연을 이어온 두 사람이었기에, 네티즌들의 의심은 사그라들 줄 모르고 있습니다.




데뷔 9년차에 솔로 컴백





지난 2021년, '울림 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을 종료하고 유희열의 소속사인 '안테나'와 전속 계약을 하게 된 '러블리즈' 미주.



데뷔 초, 그룹 내에서의 이미지와 맞지 않아 조용한 분위기를 이어왔던 그녀는, 이제 연예계에 없어서는 안될 인재로 성장했습니다.



앞서 그녀는, 유재석의 추천으로 '식스센스 1'에 고정 출연하는 등, 독보적인 예능감을 선보였는데요.



하지만 이 때문에, 가수 활동 해오지 못했다는 지적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안테나로 소속사를 옮기고 난 뒤, 무료로 팬미팅을 여는 등의 활동을 할 수 있게 된 미주는, 고정으로 출연하고 있었던 MBC '놀면뭐하니?'서 결성된 그룹 '주주 시크릿' 을 통해 음악활동에 가속도를 붙였습니다.




사진='놀면 뭐하니'에서 결성한 그룹인 '주주시크릿'/MBC
사진='놀면 뭐하니'에서 결성한 그룹인 '주주시크릿'/MBC




이윽고, 지난 해 3월 발매한 '밤이 무서워요'라는 곡이 큰 인기를 끌면서 화제의 중심에 서게 된 미주. 당시 그녀의 무대 영상은, 200만 뷰를 넘어갈 정도로 많은 인기를 끈 바 있었습니다.




사진='Movie Star' 솔로 데뷔한 미주/스포츠서울
사진='Movie Star' 솔로 데뷔한 미주/스포츠서울




이에 힘을 얻게 된 것일까, 이후 미주는 곡 'Movie Star'를 통해, 솔로로 데뷔하는데 성공합니다.



'Movie Star'는, 하우스 기반의 중독적인 디스코 리듬과 귀에 꽂히는 탑라인이 인상적인 댄스곡으로, 미주의 화려한 춤 실력과 다양한 안무들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9년만의 첫 솔로 데뷔곡인만큼 뮤직비디오에는 이효리와 이이경이 출연하는 호화캐스팅도 선보였습니다. 미주는 신곡 쇼케이스에서 "미주만의 스토리를 만들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한다"라며 "새로운 시작을 열었으니 점점 성장해가는 미주를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습니다.



'놀면 뭐하니?'멤버인 유재석과 이이경은 솔로로 데뷔한 미주를 응원하며 챌린지에 참여했습니다. 그 외에도 키, 박명수, 선미, 슬기 등 다양한 스타들이 참여해서 화제를 얻고 있습니다. 




아니 뗀 굴뚝에 연기? 이이경과의 열애설 




한편, 예능을 종횡무진하고 있는 미주에게 핑크빛 열애설이 돌고 있습니다. 상대는 바로 배우 이이경.



앞서 두 사람은, MBC '놀면 뭐하니?'에서 최고의 궁합을 보여준 바 있었죠.



아주 잘 맞는 친구처럼 보이는가 하면 서로 얘기가 잘 통하는 비즈니스 파트너처럼 보이기도 하고 또는 정말 사귀고 있는 연인같이 보이기도 한 두 사람.



이 때문이었을까요, 작년 말에 이이경은 개그맨 신봉선의 유투브 채널에서 미주를 언급하며 미주와 만나고 있다고 발언한 바 있었습니다.




사진=미주와 사귄다고 고백하는 이이경/신봉선 유투브 채널
사진=미주와 사귄다고 고백하는 이이경/신봉선 유투브 채널




이에 신봉선이 놀라며 정말 어떤 사이냐고 묻자 이이경은 "참 좋은 여자인데 티키타카가 잘 맞는다. 나를 잘 받아주어서 너무 좋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도 이이경은 "당시 예정되어있던 MBC방송연예대상 축하무대의 안무연습을 위해 만나는 것이었다"며, 그저 장난으로 치부했는데요.




사진=연말에 특별무대를 꾸민 미주와 이이경/'옥탑방의 문제아들'캡처
사진=연말에 특별무대를 꾸민 미주와 이이경/'옥탑방의 문제아들'캡처




하지만, 이후 두 사람의 '트러블메이커' 무대가 선보여지자, 네티즌들은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파격적인 옷차림과 농염한 몸짓으로, 누구보다도 커플 같은 퍼포먼스를 선보였기 때문이죠.



이로인해 당시 두 사람에겐, "정말 잘어울린다" "가짜였으면 이참에 사귀어라" 와 같은 누리꾼들의 반응이 잇따랐다는 후문입니다.



게다가, 이후 인기상을 수상한 이이경이, 소감에서 또 미주를 언급하며 한 차례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그 후 이이경은 "어머니께서 미주씨랑 무슨 사이냐고 물었다"라며 "여기서 다 말하겠다"라고 했지만 "나머지는 방송으로 확인해달라"라며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계속 나오는 다정한 증거들




 




사진=다정한 모습의 미주와 이이경/미주 인스타그램
사진=다정한 모습의 미주와 이이경/미주 인스타그램




그런데, 최근 한 시상식에서 두 사람이 다정하게 손을 마주잡은 사진이 포착되었습니다.



드레스를 입은 여성의 손을 잡아 남자가 에스코트해주는 것을 일반적인 일이지만, 시상식 무대 진입 전 손을 잡으며 쓰다듬는 모습까지 보였던 이이경과 미주.



많은 연예인 커플들이 발각되기 전에 그들의 애정행각을 들키는 곳이 바로 시상식인 것을 감안한다면 미주와 이이경 역시 가능성이 아예 없지는 않아보입니다. 




사진=열애설을 일축하는 미주/'옥탑방의 문제아들' 캡처
사진=열애설을 일축하는 미주/'옥탑방의 문제아들' 캡처




한편 미주는, 과거 '옥탑방의 문제아들' 출연 당시, '이이경과는 비즈니스 썸 관계'라며 연애는 할 수 없다고 단언한 바 있습니다.



미주의 이러한 '비즈니스 썸'은, 그녀가 가지고 있는 방송 컨셉으로도 유명하죠.



그럼에도 몇몇 누리꾼들은, 이이경과 미주의 사이에 대한 의심을 버리지 않고 있는 모양세입니다.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5

뉴스크라이브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