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크라이브

"가수가 왜 배우?" 임시완 '오징어게임2' 출연 소식에 '자질 논란'

입력 2023-06-15 15:46:11


배우 임시완이 아이돌 활동 당시 무대위 모습
배우 임시완이 아이돌 활동 당시 무대위 모습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 임시완이 '오징어게임' 시즌 2에 출연한다는 보도가 화제다. 15일 '스타뉴스' 매체에 따르면 "단독 취재 결과, 임시완 캐스팅이 확인되었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해 6월, 넷플릭스를 통해 '오징어게임 2'에 이정재, 이병헌, 공유가 출연할 수 있다고 알려졌다. 이어 매체는 "임시완이 그들과 함께 주인공으로 출연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오징어 게임은 세계적인 주목을 받는 드라마인만큼, 네티즌들은 임시안의 배우로서 자질을 재조명하고 있다.



 



# 임시완, 아이돌인데 배우로서 자질이 있을까.



2010년 1월 15일 임시완은 '스타 제국' 소속의 9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로 데뷔했다. 



그러나 데뷔 이후 제국의 아이들 멤버들의 평가는 아이돌로서 자질보다 연예인으로서 재능을 타고났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그룹 멤버들은 천만 관객 영화에 출연, 시청률 40% 드라마의 주연, 예능에서의 종횡무진 활약 등의 성과 등을 이뤄왔기 때문이다.



하지만 개인 활동의 유명세가 그룹의 인지도로 이어지지 못해, 오히려 아이돌이었다는 사실을 모르는 이들이 더 많았다.



이에 네티즌들은 제국의 아이들을 "캐비어로 알탕 끓이는 그룹. 배우와 개그맨이 모여 만든 그룹이다"고 표현했다.



개인의 활동을 통해 그룹 '제국의 아이들'이라는 이름을 알리려고 많이 노력했지만, 개인의 역량이 너무 뛰어났던 탓인지 잘 알려지지 않았다.



결국, 전속계약이 만료된 제국의 아이돌은 2017년에 그룹 활동을 중지하고 회사를 떠났다.




배우 임시완이 미생에서 '장그래'역을 연출하는 장면
배우 임시완이 미생에서 '장그래'역을 연출하는 장면




아이돌 출신이지만, 연기 활동으로도 13년 차 배우인 임시완. 그는 2023년까지 9개의 영화, 18개의 드라마에 출연했으며 20개의 연기 상을 받았다.



이에 네티즌들은 "(임시완은)이제 가수보다 배우라는 타이틀이 더 어울린다"며 "오징어게임 시즌2에 출연할 자격이 충분하다"고 말한다.



한편, '오징어 게임'시즌2의 총 제작비는 1,000억 이상이며, 캐스팅 작업 이후 2024년 공개를 목표로 7월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간다는 소식에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5

뉴스크라이브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